에너지 절감과 환경을 살리는 기업

Review

사용후기


세렉스오등급차

  •  글쓴이 : 이문수
    조회수 : 2,420
    20-10-23 10:48  

환경 문제를 심각하게 생각하여 개발하신 것에 성의를 표합니다

저는 올해 오등급 차량 판정을 받은 세렉스 소유주 입니다

최첨던 오일 세번씩 자주갈고 검사를 받아도 매연에 불합격 판정받고 페차해야 되나

스트레스 받던 중 이었습니다 차를 교롼하려해도 올 같은 코로나 19에 돈도 못 벌고 이천만원은

있어야 교환 하는데 그럴수도 없고 중고 구매해도 몇년안가 또 매연에 걸릴것이고 해서

고민하던중 인터넷을 뒤져 쓰리엔택 회사를 찿게 되었고 회사 생산제품인 매직 캡슐을 달고

자동차 검사를 갔는데 검사 매연 요구량의 16프로가 나와 노즐과 브란자 손보고 합격 처리 되었습니다

기존 저감장치는 차 힘이 빠진다고 들었고 3년마다 교체 해야 한다는 소문을 들었는데

매직 캡슐은 한번 부착으로 게속 매연 감소가 된다고 하기에 선택 했습니다

저도 환경에 심각하게 생각하는 한 사람으로 매연이 감소 할수 있다면 신속하게 처리 하려고 노력 합니다

매직 캡슐이 매연 차종에는 모두 설치 할수 있다는 것이 더 호감입니다

매연 감소 연료감소 주행속도 향상 힘 저감 없이 사용된다니 추천함니다

회사 번영과 매직캡슐 확장으로 번창 하시길 빕니다

 

 

관리자 20-10-26 09:27
 
매직캡슐 사용후기를 올려주신 이문수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매연이 발생하는 모든 자동차는 이미 신차일 때부터 노후되면 매연이 발생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추고 있었던 것입니다.

매연은 미연소된 연료로서 고객님 차량이 매연이 발생했다는 것은 소중한 연료를 낭비하는 연료공급이 되고 있었다는 의미이기도합니다.

신차일때는 연료가 과다하게 공급되더라도 엔진의 연소환경이 좋아 다 태울 수 는 있지만 필요이상 많이 공급된 연료가 엔진에서 모두 폭발이 되면 엔진의 온도가 불필요하게 올라가는 부작용이 발생하며 이 때 발생하는 환경오염물질은 NOx(질소산화물)과 CO2(이산화탄소)이며 이때 매연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산화탄소는 지구온난화의 주범이며 질소산화물은 스모그현상의 주범이 되어  국제사회로 부터 철저한 환경규제의 대상이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이 신차에서는 매연이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아무런 문제가 없는 것으로 생각하시지만 사실은 신차 역시  연료공급에 문제가 있어 소중한 연료가 낭비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다만 신차인 경우 엔진의 연소환경이 좋아  연료공급기술부족에 의해 연료가 필요이상 많이 공급되더라도 모두 태울 수 있는 조건을 갖추고 있어 시커먼 매연은 발생하지 않지만 그 대신 무색으로서 지구온난화를 가중시키는 이산화탄소를 가중시키고 무색이지만 스모그현상의 주범이 되고 있는 질소산화물을 가중시키는 요인이 되고 있는 것입니다.

이는 기존 연료공급시스템에는 연료를 공급하는 조건만 갖추고 있고 자동조절할 수 있는 기능이 없기 때문이며, 특히 연료를 공급하는 기존의 조건은 어떠한 경우에도 주행 중 연료가 부족하지 않도록 기본적인 연료압력을 높게 설정한 것이 문제가 되고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근원적인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주)쓰리엔텍에서 개발한 장치가 바로 연료공릅압력을 자동조절하는 신기술 '매직캡슐'입니다.

결론적으로 '매직캡슐'은 기존 연료공급은 어떠한 주행조건에서도 연료양이 부족하지 않도록 과다하게 설정이 되어 있는 연료압력을 차단하고 엔진이 스스로 주행상황에 알맞게 필요한 만큼의 연료를 선택적으로 가져갈 수 있도록 연료압력을 자동으로 조절하며 그 조절능력은 거의 오차가 작용하지 않는 장점이 있으며  신차일 때 한번 설치하면 폐차가 될 때까지  그 성능을 그대로 유지합니다.

현재 16%로 합격을 하셨는데 다음 번 환경검사 시에는 매연 양이 훨씬 더 줄어드는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현재 검출된 16%의 매연은 그간 흡기 및 배기관에 누적되어 쌓여 있던 매연이 빠져나가는 단계에서 검출된 것으로서 주행을 통해 점차 빠져나가면  매직캡슐의 자동조절기능에 의해 더 이상 엔진에서는 매연이 성형되지 않기 때문에 다시는 매연발생으로 인한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다만, 고객님께서는 주기적으로 엔진오일교환 등 등 운전자가 지켜야할 일상점검을 잘 지켜주셔야 합니다.

이미 매직캡슐이 설치가 되었으니 이제 엔진의 성능은 주행을 하면 할 수록 놀라울 정도로 좋아질 것입니다.

엔진에 별다른 관심을 갖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엔진의 성능이 좋아지고 자동차의 승차감이 좋아지는 것을 느끼신다면 이는 '매직캡슐'의 기능 덕분일 줄 알아주시길 바랍니다.

한주가 시작되는 월요일 입니다.
활기찬 한주가 되시기 바라며  소중한 시간을 내시어 후기를 올려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