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절감과 환경을 살리는 기업

Review

사용후기


이글을쓰기위해 1년을 기다렸습니다.

  •  글쓴이 : 허광석
    조회수 : 4,107
    21-12-09 14:40  

안녕하세요 작년겨울 매직캡슐을 장착한 06년식 포터2 입니다. 

기억하실지  모르지만 디자인회사인 머리긴남성과 여성 이렇게 둘이 방문드렸던 부부기억이 나실까요 ^^  일에 치여 겨우 시간내여 한번은 예약 변경하고 다시 예약하여 겨우 방문했었는데  식사도 못하고 왔냐며 닭가슴살까지 대접받고왔었습니다. ^^ 기억하실지 모르겠습니다. 차량 검사때문에 아니라 차량을 컨디션 좋게 오래 타고싶어 일부러 좋은제품을 찾다가  매직캡슐을 알게 돼서 찾아갔었는데  너무 친절하게 맞아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알려주셨던 닭가슴살은 아직까지도 비상식량으로 잘먹고있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면

매직캡슐을 설치한이후 1년간 사용후의 차량 컨디션을 감각만으로 말씀드리자면 

겨울철 시동이 종종 안거리던게 설치 이후에는 단 한번도 안걸린적이 없습니다. 또한 엔진 소리가 

불스원샷 넣은것처럼 부드럽고 설치한 첫날은 기분탓인가 한참을 긴기민가 긴가 민가 했습니다 그리고 6개월

8개월이 지난후 확연한 차이를 느끼게됩니다.

그리고 대망의 금일 21년 12월 9일 첫 차량 검사를 받고왔습니다. 

항상 검사 전에는 불스원샷을 넣고 검사를 받았는데 이번엔 불스원샷 없이 검사를 받았습니다. 시간도 없는데 오만가지 생각하다 첫검사인데 확실한 데이터를 보고싶었습니다.  

얼마나 조마조마 하던지... 시간도 없는대 혹시나  인천에 가야하나... 오만가지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검사끝난후 결과지를 받는데 ... 차량컨디션도 좋고 다들 궁금해 하시는 배출가스는 11.0 나왔습니다. 

정말 신기하다 라는 표현이 아닌 내 차량이 1년동안 타면서 컨디션이 한결같이 유지되고있고 설치전에 여러글글들에 이런저런 말들이 적혀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저 작은 통하나로 그런게 조절이되고 힘이 좋아지고 시동이 잘될겠냐 그냥 기분탓이다. 그리고 헛돈만 쓰는 거라는 등... 하지만 전 그 글들을 다 숙지한후 설치를 결정했고 20년간 타오던 차량의 소리와 차량의 컨디션이 확실히 달랐습니다. 확실한건 오늘 첫 검사 후 내린결론은 제가 전문 데이터를 측정할수있는 기계는없지만 20년간 타오던 차량의 엔진소리 . 차량 컨디션 등이 완전히 다르게 느껴진다는 감각은 느낄수있었습니다. 

다음 검진때는 또 어떻게 될지 그것도 걱정인데 몇번 검사 받다보면서 한결같은 결과를 받다보면  매직캡슐단걸 신의 한수라고 여기며 살거같습니다.

 

노후차량 . 스타트시동잘안되는분. 새차량 추천 드립니다. 새 차량은 워낙 초기부터 컨디션이 좋아 차이를 못느끼시겠지만 그게 유지됩니다. 

좋은제품 개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출력도 기분탓인지 모르지만 확실히 좋고 기름절감역시 설치전보다 오래사용합니다. 정말 설치 하길 잘했습니다. 이상있거나 문제 생기면 연락드리겠습니다. 그럴일 없을거 같습니다. 건강하세요 

 

관리자 21-12-24 14:28
 
귀한 시간을 내시어 06년식 포터2 화물차량 매직캡슐 사용후기를 올려주신 허광석고객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환경을 살리는 기업 (주)쓰리엔텍은 고객님의 성원에 힘입어 더욱 더 정진하는 환경개선기업이 되겠습니다.
연료절감은 물론 엔진의 출력 향상과  소음감소는 물론 매연을 근원적으로 발생시키지 않을 뿐만 아니라  내연기관의 성능을 획기적으로 개선시키는 좋은 제품  미래의 많은 고객님들에게 공유할 수 있도록  홍보부탁드립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