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절감과 환경을 살리는 기업

Review

사용후기


오늘 달았네요

  •  글쓴이 : 이금숙
    조회수 : 3,353
    21-09-22 14:48  

매연이 너무심한 2009년식 베라크루즈인데......

인터넷에서 광고보고   장착여부를 많이 고민했습니다 

의심 90프로  혹시나  10프로 믿음으로  화성에서

영종도까지 1시간10분을 달려 쓰리엔텍을 방문했습니다...

모늘 오전에 장착했는데 일단  매연에 대한 효과는   짱 입니다

아는사람이면 누구나에게 추천하고  싶을정도입니다...

연료절감도 된다고 하시던데....그건 더 시간이 지나봐야 알겠죠

제 고민을 해결해주신 쓰리엔텍에 감사드립니다.

 

 

관리자 21-09-23 13:29
 
귀한시간내시어 후기를 올려주신 이금숙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많은 고객님들께서 종전 효과가 입증되지 않은 연료절감기 혹은 매연저감기 제품들에 대한 불신이 큰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자동차에 대한 기초적인 상식과 기존의 연료공급에 대한 문제점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채  그야말로 주먹구구식으로 판매되고 있는 연료절감기, 매연저감기에 대한 불신은  소지자인 고객 여러분들의 책임도 없지는 않습니다.

조금 더 꼼꼼히 살펴보신다면 본사와 같이 제품에 대한 품질인증이 된 제품인지 아닌지를 쉽게 파악하실 수가 있습니다.

품질에 대한 인증이 안된 제품이라면  효과가 없는 것은 당연한 결과이기 때문에 절대 구입하시면 안되겠지요.

품질에 대한 인증을 받기 위한 시험은 엄청난 시험비용이 들어갑니다.
그러나 정작  연료절감효과 및 배출가스저감효과가 없는 제품은 절대로 그러한 시험을 의뢰하지 않습니다.

시험결과 효과가 없을 시 엄청난 시험비용을 헛되게 낭비하기 때문이지요.

고객님께서 설치하신 제품은  이미 공인시험기관의 품질인증을 획득했을뿐 아니라  국내외 자동차 전문시험기관에서  연료절감효과와 배출가스저감효과를 인정받은 제품입니다.

자동차 종주국인 독일의 연료공급기술을 한번에 뛰어넘은 세계유일의 신기술로서 자동차의 연료공급압력을 최초로 자동으로 조절하는 장치이며  종전 난무했던 연료절감기 또는 매연저감기 개념의 제품과는 절대 비교해서는 안 됩니다.

기존 자동차에는  독일이 보유하고 있는 기술로 엔진에 연료를 강제분사하도록 공급하고 있지만  자동차가 주행 중 수시로 변화하는 주행조건에 알맞게 연료공급압력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장치가 없이  독일의 연료공급기술을 기초로 제조사에서 설정한 연료압력으로 신차에서 폐차에 이를 때까지 항상 똑 같은 조건의 연료를 공급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결국 매연이 발생하는 주된 원인은 자동조절되지 않는 연료공급 때문인 것입니다.

독일을 비롯해 자동차 선진국들이 보유하고 있는 이러한  연료공급의 원인을 근원적으로 해결한 기술이 바로 연료공급압력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장치 <매직캡슐>이며  고객님께서는  매직캡슐 설치만으로도 이미 매연발생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한  친환경 자동차로 변해 있는 것입니다.

특히, 매연은 엔진으로 공급된 연료가 미연소 상태로 빠져나오는 현상을 말합니다.

연료를 자동조절기능이 없이 공급하고 있기 때문에 발생하는 문제를 자동조절함으로서 매연이 발생하지 않는 다면 당연히 연료는 절감될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매직캡슐은 믿어야만 하는 세계최초의 신기술입니다.

보다 많은 미래의 고객님들이 소중한 연료도 절약하고 환경오염물질을 근원적으로 발생시키지 않는 매직캡슐을 설치할 수 있도록 귀한시간을 내시어 후기를 올려주셔서 다 시 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연료절감, 출력향상, 소음감소, 차량의 수명연장은 물론이고 매연을 근원적으로 발생시키지 않는 매직캡슐과의 인연에 감사드립니다.

(주)쓰리엔텍은 성능이 뛰어난 제품생산에 최선을 다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나날이 행복한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