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절감과 환경을 살리는 기업

Review

사용후기


매직캡슐 두번째 장착. 이번엔 포드 토러스에...

  •  글쓴이 : 김재성
    조회수 : 4,234
    21-08-10 09:33  

 

 

21-07-28 20:09

대략 6년전 카니발2를 타고 다닐때 처음 알게된 매직캡슐.

처음엔 무척 고민하다가 주변의 만류를 뒤로한채 용기를 내어 장착하게 되었고 몇달을 운행했었는데 매연 감소와 엔진 출력 안정, 무엇보다 연비 개선의 효과를 체감하게 되었습니다.

이를 주변에 알렸더니 제가 첨 접할때의 의구심을 똑같이 같더라구요.

그래서 좀 더 디테일한 설명과 장점을 눈으로 보여줬더니 그제서야 약간의 믿음을 갖더라구요.ㅋ

이후 친구가 장착해서 운행해보고 똑같이 제 입장이 되어 만족해 하면서 그 친구 역시 주변에 알리기 시작했어요.

매직캡슐의 효능은 장착해서 운행해본 사람만이 알게 된나는 점이 좀 아쉽더라구요... 그로부터 6년 후...

바로 오늘 그동안 고생했던 제 카니발은 쉬게해주기 위해서 폐차를 시켰고 새로운 애마로 포드 토러스를 데리고 왔답니다. ㅎ

차가 도착하자마자 다시 찾아온 쓰리엔택 본사...

써본 사람만이 그 진가를 알기에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바로 장착.

여전히 친절하신 직원분들 덕분에 꼼꼼한 장착과 서비스를 만끽하고 돌아왔답니다.

당연히 출력 향상과 안전감을 바로 느낄수 있었고 연비는 좀 타보면 알게 되겠지요.

당연히 좋아질수 밖에 없다는 것을 자신하면서 써본 사람만이 아는 매직캡슐이 아닌 누구라도 장착하여 효과를 보시게 될꺼라는 강추를 드리며 찐 후기를 마칩니다.

더운 날씨에 고생하신 직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늘 응원하겠습니다.

쓰리엔택 화이팅 입니다 ^^

작은 도움 되시라고 제 블로그에도 후기 올려보려고 사진 많이 찍었어요^^

시간될때 올려 놓을테니 고민 하시는 분들 들러보세요^^

네이버에서 쓰리엔택, 매직캡슐, 찐 후기 로 검색하시면 보실수 있을겁니다.

관리자 21-09-18 10:23
 
2대의 차량에 매직캡슐을 설치하시고 소중한 시간을 내시어  사용후기를 올려주신 이재성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매직캡슐이 설치되어 있지 않는 모든 자동차는  휘발유차량, 경유차량, LPG차량 모두 연료공급압력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기능자체가 없습니다.

물론 선박과 중장비 등 등 어떠한 내연기관엔진에도 연료는 공급하고 있으면서도 자동조절하는 기능이 없는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연료는 공급하고 있는데 자동조절기능이 없이 공급하고 있다는 사실에 대해 거의 대다수의 고객님들이 의아해 하십니다.

만일 매직캡슐과 같이 자동조절기능이 있다면 모든 자동차, 선박, 중장비, 발전기 등등 연료를 사용하는 내연기관에서 배출가스가 발생할리 만무하겠지요.

특히 매직캡슐과 같이 자동조절이란 명칭으로 특허를 획득했다는 것은 참으로 의미가 있는 것입니다.

자동조절이란 표현은 오차가 작용해서는 안되기 때문입니다.

결국 연료공급의 오차가 작용하지 않을 정도로  자동조절능력을 갖춘 매직캡슐은 처음부터 연료낭비를 미연에 방지하여 소중한 연료를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배출가스를 근원적으로 발생시키지 않는 세계최초의 신기술입니다.

자동차 종주국인 독일의 연료공급기술을 완벽하게 뛰어넘은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신기술이 보다 널리 보급될 수 있도록 후기를 남겨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미래의 고객인 자동차 소유자들이 믿든 안 믿든 지속적으로 홍보해 주시고 친환경 자동차를 선도하는 (주)쓰리엔텍도 묵묵히 전진하는 참신한 기업으로 성장하겠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항상 건행하시길 기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