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절감과 환경을 살리는 기업

Review

사용후기


과연 매직입니다.. 렉스턴 장착후기..

  •  글쓴이 : 렉스턴
    조회수 : 1,850
    20-09-21 12:58  

렉스턴 매직캡슐 장착후기:

1. 장착일: 2020.09.11. (렉스턴 2003년 12월식, 주행 162,100Km)
2. 장착 경위: 
- 1년전(2019년)에 상담하였으나, 왠지? 확신이 않가서 지금까지 망설여 왔으나,
- 최근 특별할인 행사를 한다고 하여, 그냥 반신반의 하면서, "그래~ 속는샘 치고 한번 장착해보자!~" 하고 장착함.
3. 장착위치:
- 장착시 주의사항에 의하면, 부란자(플렌저펌프)에서 25센티 이내로 설치해야 효과가 좋고, 높이는 부란자와 같은 높이이거나, 약간 높아야 한다고 하는데~,
- 저는 차량 위치선정이 마땅치 않아서, 42센티 거리에 설치하고, 높이는 부란자 상단부와 매직캡슐 상단부 기준으로 10센티 정도 위쪽에 높게 설치하였음.

4. 장착후 사용후기: 정말 대단한 제품이며, 과연 마술(매직)입니다~

가) 장착 1일차: 엔진에서 웅~웅~웅~ 소리가 남.
 - 소리크기는 귀에 거스릴듯 말듯한 정도이며, 소리종류는 에어크린너 통의 뚜껑을 열었을 때 나는 "웅~웅~웅~" 하는 소리와 비슷하게 들림.
나) 매연 상황:
- 장착 3일차이후~ 현재까지: 오르막길에서 속도 100Km이상으로 엑셀을 과감히 밟아도, 매연 나오지 않음.
 (☞ 장착전에는 백미러로 보면, 항상 시꺼먼 매연이 엄청 품어나와서, 언덕길에서는 엑셀을 밟을 수가 없어 2차선만 운행해 왔었음~)
- 매연농도: 제차는 신차출고부터 지금까지 본인만 운전하고, 차량관리를 잘 해왔고, 정기검사시 매연수치는 보통 16~ 17%정도(기준치: 25%이하) 나오며, 내년 12월 정기검사후 다시 매연수치를 후기로 올릴 예정임(10% 이하 나올걸로,,예측됨/ 10%이하 나오면, 구청에 유예신청할 예정임)
- 최근 운전현황: 장착이후 시꺼먼 매연이 않나오니까, 요즘에는 언덕길에서 과감하게 자신있게 1차선에 진입하여, 승용차 뒤에 바짝붙어 달리다 보니, 혹시나 운전습관이 너무 과감해져서, 과속위반 딱지가 날라오지는 않을까? 내심 걱정됨 (☞ 이제는 새차 출고때 팍팍 밟아주던 그느낌 그대로, 팍팍 밟습니다)

다) 연비: 시내주행 7~7.5Km정도 나오는데, 1Km이상(리터당) 좋아짐(대략 10~13%정도 향상), 고속도로는 아직 운행 해보지 않았음.   - 본인은 매연감소 만으로 충분히 감사하고, 연비는 신경쓰지 않음.

5. 약간의 문제점
가) 렉스턴 1세대모델은 부란자 기능상문제로 공회전시 엔진 흔들림 현상으로, 차체가 좌우로 울렁거림 현상이 발생하여, 본인도 새차 출고후 부란자교체(리콜) a/s 받은이후, 이런 현상이 없었으나,
- 이번에 매직캡슐 장착후, 이러한 흔들림(울렁거림)현상이 다시 자주 발생하고 있으며 또한, 엔진에서 웅~웅~웅~ 하는 소리가 약하게 계속 들림.
나) 고속주행(120Km 전/후)에서 매연 조금씩 나오며, 더이상 속도는 내보지 않았음.
다) 이외 기타문제점은 발견되지 않음,,,

<<회사측에 요구사항:>>
가) 엔진 울렁거림 현상과 웅~웅~웅~ 하는 소리에 대하여 분석하고, 대책 방안을 마련하여, 그 해결책을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저의 생각은 매직캡슐 장착높이를 10센티 정도 높게 달아서 이런 현상이 생기는 것인지?? 그래서 높이를 낮춰야 되는지?? (☞ 제가 기술자가 아니여서 잘 모르겠음,,)
나) 고속주행시(120Km 이상) 약간의 매연발생이 정상인지? 궁금합니다.
다) 또, 품질보증서가 제품박스에 없었는데, 별도로 품질보증서를 우편으로 보내주셨으면 합니다.

6. 결론:
- 매직캡슐, 이 제품 장착후 매연이 감소되는 걸 보니까, 정말 대단한 제품이라고 생각되며, 과연 마술(매직)입니다. 따라서, 저는 이제품 장착에 매우 만족하고 있으며, 매연으로 고민하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관리자 20-09-23 17:46
 
사용후기를 올려주신 렉턴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우선 매직캡슐 설치 후 웅~ 웅~  소리가 나는 것은 제품이  다른부품들과 부딛치는 소리로 판단이 됩니다.

섫치하신 카센터를 방문하셔서  제품이 다른 부품과 대이는 곳이 있는지  확인을 해달라고 부탁을 했으면 합니다.

또는  제품설치 후  연료호스를 고정시키는 타이를 묶으면서 웅~ 웅~ 소리를 일으킬 수 있는 다른 부품과 같이 묶음으로서 엔진의 진동에 의해 진동음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점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매직캡슐이 설치가 되면 엔진자체에서는 매연이 더 이상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만, 기존에 배기관에 쌓여 있던 매연이 완전히 빠져 나갈 때 까지는 간혹 매연이 나올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통상적으로 배기관에 매연이 많이 쌓인 경우에는 공기가 흡입되는 흡기관에도 EGR이라는 배기가스 재순환장치에 의해 매연이 쌓여 공기의 양이 적게 공급될 경우 공기부족현상에 의해 매직캡슐 설치와 관계없이 매연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더 완벽한 차량성능 개선을 위해서라도 흡기관에 매연이 누적되어 쌓여 있나 카센터에 문의하시어 확인해 보시는것도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매직캡슐 설치이후 흡기관을 청소하면 흡기관에 또다시 매연이 쌓이는 현상은 없어집니다.

연료공급압력 자동조절기능에 의해 차량의 성능이  변화하고 있다는 사실을  몸소 느끼고 계실 것입니다.

디젤차량뿐만 아니라 가솔린, LPG 연료를 사용하는 모든 차량의 연료공급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장치 '매직캡슐'은 연료절감뿐 아니라 배출가스를 근원적으로 발생시키지 않으며, 엔진의 소음을 물론 성능을 향상시키는 세계 유일의 신기술로서 설치와 동시에 친환경자동차로 거듭나게 합니다.

많은 분들에게 홍보를 부탁드립니다.
매직캡슐의 설치는 망설여서는 안되며 연료를 사용하는 모든 자동차는 망설임없이 설치를 해야만 하고 자동차에 없어서는 안되는 신기술입니다.

소중한 연료도 절감하고 뛰어난 성능으로 전환시키는 매직캡슐  앞으로도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