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절감과 환경을 살리는 기업

Review

사용후기


강추 합니다.

  •  글쓴이 : 산성카센타
    조회수 : 4,508
    20-09-18 10:59  

지인소개로 매직캡슐을 알개되었읍니다.매연때문에 검사가 안된 차량을 매직캡슐을 부착하고 모두 통과했읍니다.지금은 검사대행해서 매출이 엄청올랏답니다.카센타 사장님들께 강추합니다.소비자 만족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검사하시는 분들도 상당히 놀라고 좋은 제품이라는 평판이 자자합니다. 강추합니다. 

관리자 20-09-18 16:04
 
후기를 올려주신 충남 청양 산성카센터 임병각대표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종전 효과가 입증되지 않은 채  효과가 있는 것 처럼 난무했던 연료절감기 제품들로 인해  소비자들은 물론 좋은 제품이라면  당연히 앞장서서 홍보를 해야할 자동차 전문정비센터 대표님들 마저 불신이 고조되어 있었던 것이 현실입니다.

분명한 것은 현재까지의 연료절감기 제품들은 여러방송매체를 통해 효과가 없다는 것이 방영된 바 있으며,  (주)쓰리엔텍의 '매직캡슐'은  KBS,MBC,SBS 등 등 대부분의 방송매체를 통해 연료공릅압력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장치가 개발되었음이 방영되었습니다.

그러나 매직캡슐은 자동차를 비롯하여 연료를 사용하는 모든 내연기관엔진의 연료압력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장치로서 종전에 난무했던 연료절감기 개념의 제품이 절대로 아닙니다.

기존의 연료절감기 제품들과 부디 비교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뿐만 아니라 기존의 자동차에서 사용되고 있는 연료공급기술은  구형과 신형자동차를 막론하고 자동조절되지 않는 독일의 보쉬나 지멘스기술에 의존하여 가솔린 , 디젤, LPG 차량 모두 강제주입에 의존하는 연료공급을 해왔습니다.

이를 증명하는 것은 얼마 전 독일의 폭스바겐 배출가스 및 밴츠 배출가스 조작사건입니다.

우리나라에서 현재 생산되고 있거나 이미 생산된 자동차의 대부분이 독일의 보쉬가 보유하고 있는 연료공급기술과 부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주)쓰리엔텍은 독일이 보유하고 있는 연료공급기술에 대해 역사조사를 한 결과 모든 차량이 기계적 장치에 의헤 강제적으로 연료를 엔진에 분사하는 조건만 갖추고 있고 연료공급압력이 자동조절되지 않아 수시로 변화하는 주행조건과 자동조절되지 않은 채 강제주입을 하듯 분사를 하는 연료공급조건이 일치하지 않음으로서 강제주입에 의해 낭비되는 연료가 엔진에서 불완전연소의 원인이 되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고질적인 문제해결을 위해 무려 20여 년에 가까운 연구결과 기존과 같이 강제주입이 아니라 엔진이 스스로 필요한 만큼의 연료를 주행상황에 알맞게 흡입해 갈 수 있도록 자동조절할 수 있는 장치개발에 성공을 하여 '매직캡슐'이란 이름으로 탄생을 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매직캡슐은  이러한 강제주입에 의존하는 잘못된 연료공급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한 세계최초의 신기술입니다.

환경오염물질이 발생할 수 밖에 없는 내연기관엔진의 종주국이 독일이라면 이제 대한민국은 환경오염물질이 발생할 수 없는 내연기관엔진의 종주국으로 자리매김을 할 것입니다.

차량의 종류, 차량의 년식과 관계없이 엔진과 연소부품에 문제만 없다면 매직캡슐 설치만으로도 당당하게 친환경자동차로 새로워집니다.

1대 , 1대 설치할 때 마다 친환경 자동차를 선도한다는  자동차 전문정비기술진의 자부심으로 많은 홍보와 협력을 부탁드립니다.

충남에 거주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충남 청양 산성카센터  임병각대표(010-9559-8614)를 통해 매직캡슐의 많은 애용을 부탁드립니다.

매직캡슐은 단순히 매연만 발생시키지 않는 것이 아니라 충분히 많족할 수 있는 연료절감효과와 엔진출력향상, 엔진소음감소, 불완전연소에 의해 발생하는 핸들떨림현상 제거 등의 큰 이익을 얻게 될 것입니다.

조금도 망설이지 마시고 매직캡슐과의 인연을 맺으시기 바랍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