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절감과 환경을 살리는 기업

Review

사용후기


갤로퍼 매직캡슐 장착했습다.!!

  •  글쓴이 : 갤로퍼
    조회수 : 10,980
    20-07-13 23:55  

매직캡슐 정말 효과 좋습니다. 왜이제야 알았을까요 ㅜㅜ

갤로퍼 밴 이라, 1년 마다 검사를 받습니다.(2003년식)

작년엔 매연으로 검사 불합격으로 이것저것 청소? 부품교체 백만원 정도 들여서 겨우 통과되었습니다.

올 해는 통과하겠지 싶었는데 매연50%로 불합격 받고 검사소에서 브란자를 바꾸고 오랍니다..

 

 

 

 

 

이제 폐차를 보내야겠다고 생각 했지만 혹시나 해서 인터넷 찾아 보다 매직캡슐을 알게되었습니다.

여러가지 후기도 보고 정말 반신반의 했었는데 고민 끝에 설치 해보자고 마음먹고 주문했습니다.

 

 


 

 

부품을 받고 어디로 가면되는지도 친절히 잘알려주셨어요.

장착지점 사장님도 매우 친절 하시고 잘해주셨어요!

 

  

 

 

 

설치를 마치고 출고하고 나가자마자 효과가 바로 왔습니다. !!

수동 밋션에 전자브란자라서 기어 바꿀때 마다 특유의 말타는?울컥거리는 현상부터 없어졌어요

엔진소리도 좀더 작아지고 진동도 사라졌습니다. 먼가 많이 좋아졌어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매연검사 6%로 합격했습니다. !!

매직캡슐을 몰랐었더라면 비싸게 돈들여 수리하거나 폐차장 갔을 꺼에요 ㅠㅠ 

쓰리엔텍의 매직캡술 덕분에 저의 갤로퍼 수명이 연장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환경을 위해, 매연검사로 불안해 하시는 분들 매직캡슐 널리 보급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근데 어떻게 이럴 수 있을까요 원리가 정말 굼굼해요.

 

 

  

관리자 20-07-14 17:53
 
후기를 올려주신 갤로퍼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2003년식 갤로퍼면 매연불합격이 당연할 것라고 의견을 모읍니다.

이는 차량소유주가 애착심을 가지고 관리를 잘하더라도 매연이 발생할 수밖에 없는 근본적인 원인이 연료공급에 있기 때문입니다.

(주)쓰리엔텍은 자동차 연료공급에 따른 신기술보유기업으로서 더욱 강조드리고 싶은 부분이 있다면 
경유차에서 매연이 발생하는 이유는 년식에 의해서가 아니라 연료공급기술이 부족하기 때문임을 강조드립니다.

만일 근자에 출고되는 신형경유차들이 매연발생이 안 된다면 년식이 기준될 수도 있겠지만 문제는 모든 경유차뿐 아니라
휘발유, LPG 차량 모두에서  연료공급기술부족에 의해 배출가스발생을 피할 수가 없습니다.

구형과 신형자동차를 막론하고 경유차인 경우는 매연과 질소산화물이 발생하고  휘발유나 LPG 차에서는 일산화탄소, 탄화수소, 질소산화물, 이산화탄소 발생을 피할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이미 자동차 소유가 보편화된 시대를 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동차 연료공급에 따른 신기술 보유기업으로서  늘 안타깝게 생각하는 부분은 현재까지 제조사들이나 그대로 자동차 전문가라고 칭하는 이들이 잘못 적용된 연료공급기술을 아무런 문제가 없는 것 처럼  받아들이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고객님께서도 20%기준에 50%로 불합격이 되었는데 이를 해결하기 위하여 만일 부란자(플랜져펌프)를 교체하셨다고 하더라도
합격을 보장받을 수 없습니다.

매연발생의 원인이 부란자가 잘못된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통상적으로 엔진을 점검하면 엔진도 문제가 없고, 부란자를 점검하면 부란자도 이상이 없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노후차량인 경우  오랜 주행으로 인해 엔진의 내부환경과 부란자의 내부환경이 각각 다르게 변화를 했기 때문 밸런스가 점차 큰 차이를 보이면서 매연이 점점 심하게 발생할 수밖에 없는 조건이 되는 것입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한 유일한 수단이 바로 (주)쓰리엔텍이 보유하고 있는 자동조절기능입니다.
신차부터 노후차에 이르기까지 모든 자동차는 출고이후부터 바로 출고연식과 주행거리에 따라  엔진의 내부환경이 변화를 하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노후차량인 경우 부란자를 통해 노즐에서 엔진에 연료를 최종분사하며 , 신형차량인 경우 고압폄프를 통해 인젝터에서 엔진으로 연료를 분사하지만  역시  출고연식과 주행거리에 따라 점차 기능에 변화를 가져옵니다.

신차인 경우에도 연료를 공급받는 엔진과  연료를 공급하는 고압펌프 사이에 자동조절장치가 필요하지만 기존의 연료공급기술에는 자동조절기능 자체가 없습니다.    하물며 년식이 오래된 구형자동차에 자동조절기능이 있을리 만무한 일입니다.

다 시 정리해서 말씀드리면
신형이든 구형이든 연료를 사용하는 모든 자동차에 연료공급시스템과 엔진사이에 연료압력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장치가 없는 것이
고객님 차량인 갤로퍼와 같이 매연이 발생하는 이유일 뿐인 것입니다.

이제 고객님의 17년된 갤로퍼지만 '매직캡슐'이란 자동조절장치로 인해  17년된 부란자에서 공급하는 연료압력을 17년된 엔진에서
요구하는 압력으로 연료를 자동조절하는 기능에 의해 앞으로도 쭈~욱 고객님을 매연으로부터 해방시킬 것입니다.

믿으려 하지 않는 '매직캡슐'의 성능 많은 분들이 고객님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홍보를 부탁드립니다.
'매직캡슐' 설치는 단순히 매연을 저감시키는 정도가 아니라 친환경자동차로 변화되는  유일한 수단이기 때문입니다.

귀한 시간 허락하셔서  꼼꼼하게 후기를 남겨주신 고객님께  다 시 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Q & A를 통해 문의하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