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절감과 환경을 살리는 기업

Review

사용후기


봉고3 탑차에 매직캡슐은 진짜 마술같다.

  •  글쓴이 : 박승기
    조회수 : 10,689
    19-02-19 14:52  

제차는 2010년식 봉고3, 1톤탑차 공차무게만 3400kg, 공식연비는 리터당 7.6km

이것저것 부착하고 짐좀실고 다니면 보통 4톤은 되지요. 시내는 5km도 못뛴것같고 

고속주행은 6.5km정도 뛰었지요. 1월15일 종합검사를 받었는데  매연 15% 기준에 25%가

나와서 불합격이 되어 바로옆정비소에 문의하니 점검하는데만 12만원이들고 그후 상황에따라

최하 40-80만원까지 될수있다하여 단골 카쎈타에 물어보니 부란자손보고 몇가지 부속갈고 35만원이

들어가지만 합격보장은 할수가 없다하여 고민을하던중 몇일지나 친구들 모임에나가 친구들과 자동차

이야기가 나와 내차가 불합격 되었다고하니 한친구가 작년에 자기도 15%나 더나와 불합격이되어 회사사람소개로 매직캡슐을 부착했더니 5%로통과되고 연료도 10%이상이 덜드는것같으니 무조건 매직캡슐을 부착하라고하여 설마하는생각도 들면서 별방법도없고 혹시나하고 영종도본사로 달려가서 매직캡슐을 부착하여 1개월이지나 2월15일 재검사를 받아 7%가나와 합격통과 되었네요. 왜이제 후기문을 작성하냐하면 부착을하고 500km이상을뛰고 검사를 받으면 더욱효과가 있다하고 과연 연료도 절감이 되는지 부착후 1400km를 뛰면서 면밀히 첵크를 하였던바 지금은 시내는 6km정도 고속은 8km는 연비가 나오는같아 정말 마술같아서 노후차및 검사불합격 받으신분은 권해드리고싶어서 올립니다. 지금 환경 미세먼지에 야단법석하면서 왜이런것이 차동차생산될때부터 장착이 안되는지 이상합니다. 따뜻한 약차를 주시고 자세한 설명을 해주신 사모님 감사드리고 날씨도 추운데 친절하게 장착해주시고 마후라 청소까지 해주신 엄부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환경을 지키면서 귀사의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바랍니다. 

관리자 19-02-19 18:08
 
안녕하세요. 박승기 고객님.
배출가스 및 연비데이타까지 면밀히 체크하여사용후기를 올려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배출가스검사에서 불합격 시 보통의 고객님들 께서는 카센터 혹은 공업사를 방문하십니다.
플랜져펌프 교체, 흡기매니폴드 크리닝, EGR밸브 크리닝, 인젝터 교체 및 크리닝, 흡기 밸브 크리닝 등등 보통 수리비용 견적은 약 100만원 전후정도가 책정되는 경우가 다반사입니다. 하지만 더큰 문제는 합격을 보장 못한다는 것이며 정비업체는 검사 합격여부와는 상관없이 비용환불이 안되는 것입니다. 또한 이러한 작업은 일시적인 해결이라는 점입니다. 다음 정기검사때가 된다면 또다시 반복되는 비용을 들여서 작업을 하시게 되며 합격여부를 장담할 수 없는 것입니다.

기존과 같은 연료공급시스템에 의해 이미 설정되는 연료압력으로 인한 강제적인 연료공급을 한다면 아무리 부품을 새것으로 교체하여도 배출가스는 계속 발생하게됩니다. 하지만 매직캡슐은 강제적인 연료압력을 제어하여 엔진이 스스로 주행상황에 알맞게 필요한 만큼의 연료압력으로 흡입해 갈 수 있도록 자동조절하는 장치입니다.
매직캡슐로 인해서 엔진이 필요로하는 정확한 연료를 공급하게 되면 엔진에서 완전연소에 가까운 연소가 진행되고 이로 인해서 배출가스가 거의 발생되지 않습니다.

결론적으로 이러한 작용에 의해서 박승기고객님의 2010년식 봉고3 차량의 배출가스 허용기준은 15%이하인데 7%로 합격을 하실 수 있는 것입니다.

배출가스는 엔진에서 다 태우지 못한 아까운 연료입니다.  엔진이 필요한 만큼의 정확한 연료를 공급하게 되면 기존의 낭비되던 연료를 당연히 줄일수 있습니다.

이로 인하여,
시내주행 시 장착 전  5Km  ---> 장착 후  6Km  =====> 약 20% 효율향상.
고속주행 시 장착 전 6.5Km ---> 장착 후 8Km =====> 약 19% 효율향상 과 같은 마술같은 결과를 만들 수 있는 것입니다.

고객님께서 지인분께 소개 받으신 것처럼, 고객님께서도 주변의 비슷한 문제로 고민하시는 분들께 많은 소개 및 홍보 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후기를 올려주신 박승기고객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좋은하루 되십시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