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절감과 환경을 살리는 기업

Review

사용후기


매연검사결과 싼타페CM 디젤 2006년형

  •  글쓴이 : 이만희
    조회수 : 3,903
    21-11-27 14:43  

싼차페cm 189300km주행 , 매직캡슐을 2019년에 장착하고 현재2021.11월 27일 자동차 매연이 안나오는지  눈으로는 알 수 없었습니다.

장착전 45%매연이 있었고, 장착 후 당시 현장서에 7%의 매연이 있었고,,, 시간이 경과하면서 점차로 더욱 줄어든다는 말씀이 있었는데,,, 과연 그러한지 확인은 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 후에 평소 발진을 강하게하면 매연이 나오는 것을 눈으로 자주 보고했기 때문에,,, 매연 문제가 있는게 아닌가? 하는 의구심을 가지고 수 개월 전에 전화 상담을 한 바가 있었는데요,,, 점검도 할 겸 시간을 내서 오라는 권유를 받았으나 대전이라는 먼거리인 사정으로 가지 못한 상태에서,,, 2021.11.27오늘 자동차 검사를 받았습니다.

지금까지 검사장에서 한번도 1차에 매연검사를 통과한 적이 없었답니다. 헌데 오늘 1차에 통과가 되었고 매연 "0%" 라는 결과가 나와서 굉장히 놀랐습니다. 

 

결과적으로 매직캡슐에 대한 의구심은 100% 해소되었습니다. 그러나 안타까운 점은 현재 여전히 정부에서는 "선처리" 방식에 대한 채택을 하지 않고 있는 것이 큰 문제이고 국가 경제력을 낭비하고 있는 것이 큰일입니다.

이 신기한 주먹만한 기계장치가 인정받지 못하고 있는 것이 안타까울 뿐입니다.

관리자 21-12-17 08:43
 
싼타페 cm 매직캡슐 사용후기를 올려주신 이만희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제품개발의 목적과 같이 처음부터 매연을 발생시키지 않는 매직캡슐의 위용이 고객님에 의해 확인이 된 점
고객님과 함께 본사도 기쁘게 생각합니다.

기존과 같이  강제분사에 의존하는 연료공급은 자동차 공학의 기초이론을 정면으로 위반하는 연료공급입니다.
자동차 공학은  내연기관의 흡입-압축-폭발-배기라는 4사이클 행정에 의해 동력을 얻는다고 정의하고 있습니다.

흡입행정은 실린더내부에서 피스톤이 상사점에서 하사점으로 내려오면서 공기와 연료를 빨아들여 혼합기를 이루는 과정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기존 자동차를 비롯하여 모든 내연기관엔진에는 모든 운전자들이 이미 알고계신바와 같이 흡입이 아니라
분사(주입)-압축-폭발-배기의 4사이클 행정을 하고 있는 것이 문제가 되고 있는 것입니다.

분사란 외부의 어떠한 힘에의해 행해지는 문제로서  여기서 어떠한 힘이란  고압펌프를  힘을 말합니다.
고압펌프에는 공급되는 연료압력을 자동으로 조절할 수 있는 기능자체가 없기 때문에 강제적인 방식에 의해 고압으로 연료를 공급하는조건이 주행 중 어떠한 조건을 기준으로 설정되어있는지 정의가 없습니다.

이러한  불명확한 연료를 강제로 공급하기 때문에 모든 내연기관엔진은 소중한 연료낭비를 피할 수가 없으며
낭비되는 연료가 엔진에서 불완전연소의 원인이 되어 자동차를 비롯하여 모든 엔진은 환경오염물질발생으로부터 자유롭지 못한 것입니다.

이렇게 최초의 자동차 공학이 요구하는 이론적 배경에 반하는 강제적인 연료공급방식을 최초의 공학이 추구하는 바와 같이 모든 내연기관엔진의 연료공급을 엔진이 스스로 주행상황에 알맞게 흡입해 갈 수 있도록 엔진에 의한 연료공급을 실현한 제품이 바로 매직캡슐입니다.

검사를 통해 0%가 나오는 것은 신기할 일이 아니며, 도리어 기존과 같이 공학적 이론의 정반대가 되는 지금과 같은 강제적인 연료공급의 원인을 문제삼아야 할 때 입니다.

고객님께서 운전자가 지켜야할 엔진오일 교환주기 지키기 등 일상점검만 잘 관리를 해 주신다면 매직캡슐은 엔진과 연소부품에 결함이 없는 한 앞으로도 계속 매연을 처음부터 발생시키지 않는 친환경자동차를 유지하게 될 것입니다.

연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환경이 망가지는 것이 아니라 연료를 올바르게 사용하지 못하기 때문에  소중한 연료낭비와 함께 환경이 망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다 시 한번 매직캡슐을 애용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를 드리며 근원적으로 환경을 개선하는 장치 매직캡슐이 보다 더 많이 보급될 수 있도록 많은 홍보를 부탁드립니다.

귀한시간내시어 사용후기를 올려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