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절감과 환경을 살리는 기업

Review

사용후기


매직캡슐 선택하기 5개월을 고민하고 설치했는데 대만족입니다.

  •  글쓴이 : 정인호
    조회수 : 2,659
    20-03-04 09:42  

제차는 2009년식 싼타페입니다.

차는 잘나가긴 하는데 매연이 심했습니다.

검은색 매연이 나오는 건 아니지만,

매연 냄새가 심했죠.. 그래서 고민했습니다. 배기통 청소하면 좋아진다고 했는데 카센타에서는 아무리 청소해도 몇개월 있으면 또 매연 냄새가 날 수 있다고 해서 고민고민하다가 매직캡슐 믿어보고 설치해봤는데..

정말 매연이 안나오더군요.

검은 매연은 안나오는건 당연하고, 냄새도 100%로 없어진건 아니지만 90%이상은 잡은것 같습니다.

저도 사람을 잘 믿지 않는 사람중에 한사람이지만, 매직캡슐 요즘 나오는 전자식 엔진은 모르겠지만 2010년 이전의 기계식 엔진에는 필요한 아니템이라고 생각하네요.

어떤 사람의 사용후기는 안좋다는 사람도 있긴 하지만, 저는 대만족입니다.

아무튼 계속적으로 차 폐차 하지않고 매연없이 계속 탈 수 있어 기분이 좋습니다.

 

관리자 20-07-18 10:32
 
후기를 올려주신  정인호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매연이 발생한다는 것은 엔진에 필요이상의 연료가 공급되고 있다는 사실이 증명되고 있는 것입니다.

매연은 엔진에 공급된 연료가 미연소되어 발생하는 물질로서 곧 연료를 불필요하게 낭비하고 있다는 근거이기도 합니다.

기계식 엔진뿐 아니라 전자식 신형자동차들도 시커먼 매연을 뿜고다니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계식엔진 전자식엔진 모두에서 매연이 발생한다는 것은 구형과 신형을 막론하고 연료공급에 문제가 있음을 알 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의 근본은 연료를 공급 하고 있지만 자동조절기능이 없이 공급하기 때문입니다.

자동조절기능이 없는데 올바른 연료공급이 이루어질 수는 없는 것입니다.

매직캡슐은 연료를 공급하고 있지만  자동조절기능이 없는 모든 자동차를 대상으로  엔진의 주행패턴에 따라 살제 필요한 연료만을
선택적으로 자동조절하는 기능을 함으로서 기계식엔진이든 전자식엔진이든 없어서는 안되는 기술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고객님과 같이 매연발생보다는 퀘퀘한 냄새가 많이 나는 경우는 매연발생의 문제를 초과하여 매연이 흡기관 및 배기관내에 쌓여 배기
활동을 방해함으로서 냄새가 날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흡기 및 배기관을 청소하더라도 이는 일시적인 효과에 불과하면 얼마지나지 않아  또 다시 흡기관 및 배기관에 매연이 쌓이게 되고 냄새  또한 다시 나게 됩니다.

이를 근본적으로 해결하는 방법이 바로 연료공급압력을 자동으로 조절하여 엔진에서  실시산 필요한 연료만 선택적으로 공급함으로서
엔진자체에서 완전연소가 이루어지면 처음부터 매연이 형성이 되지 않음으로 흡기나 배기관에 매연이 쌓일리 없고 퀘퀘한 냄새  또한
근본적으로 없어지는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매연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것은 연료를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있다는 것이 증명이 되는 것으로서 상당한 양의 연료를 절감하는 효과를 발휘하는 것입니다.

다 시 한번 후기를 올려주신 고객님깨 감사를 드리며 좋은 기술  좋은 제품 많은 분들이 사용하실 수 있도록 홍보부탁드립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