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절감과 환경을 살리는 기업

Review

사용후기


정기검사 재검 합격했습니다~~

  •  글쓴이 : 한연수
    조회수 : 6,493
    20-02-12 20:14  

2020년 2월 7일 정기검사 불합격 매연농도 52%초과 판정 ㅠㅠ

정비 후에 오라고 해서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타에 입고해서 견적을 받았더니 감당하기 힘든가격이 나옴 ㅠㅠ

좋은 방법이 없나 인터넷 폭풍검색중에 귀사의 마법의 장치를 접할수 있었습니다

속는샘치고 장치를 장착했습니다.

큰 기대도 안했습니다 ....그러나 장착 후의 효과는 정말 내차가 맞나 싶었습니다.

마력이 올라간것도 아닌데..... 주행을 하는데 차가 너무 부드럽게  나가고 연비도 좀 좋아진 것 같고

디젤차량  고유의 엔진 떨림 현상도 좀 줄은 느낌이 들고...

이건 한 마디로 매직입니다.

그리고 4일 정도 주행 후 가장 중요한  정기 검사 재검을 받았는데 과연 결과가.......

매연 농도 4%가 나왔습니다.

놀랄 따름입니다. 연료라인 부품을 교체한 것도 아닌데...

너무 감사합니다.

너무 감사한 나머지 이렇게 자발적으로 후기글을 작성하고 있네요.

 

이런 마법의 장치를 만들어 주신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다시 한번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운전 할 맛이 납니다.

 

P.S.  영종도 본사에서 장치를 장착 했는데 설치확인 후에 결재하러 2층에 올라갔는데

 2층에 있던 푸들이 갑자기 달려들어 다리를 물렸네요 ㅠㅠ

저도 강아지를 기르고 있어서 좀 놀라긴 했지만 물린게 기분 나쁜게 아니라 사과 한마디 없이 개를 데리고 들어가는게 기분이 좀 상했습니다. 그런 성향의 개는 주인이 좀더 교육을 시키거나 주의를 줘서 그런 일이 안 일어나도록 부탁드립니다.

 

   

 

 

    

관리자 21-09-20 10:15
 
귀한 시간을 내시어 매직캡슐 사용후기를 올려주신  한연수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모든 자동차에서 매연이 발생하는 핵심원인은 엔진으로 연료를 공급하고 있지만 자동조절기능이 없이 연료를 공급하고 있다는 사실에 주목해야 합니다.

자동조절기능이 없이 연료를 공급한다는 자체가 문제이며, 매연이 발생한다는 사실은 필요이상 많은 연료가 공급되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고질적인 문제를 근원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개발된 기술이 바로 세계최초의 신기술 "자동차 연료공급압력 자동조절장치" <매직캡슐>입니다.

자동차 종주국인 독일의 독보적인 연료공급의 핵심원인을 근원적으로 해결한 매직캡슐이 보다 더 많은 고객님들에게 보급될 수 있도록 소중한 후기를 올려주신 한연수 고객님께 다 시 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고객님이 올려주신 후기가 많은 미래의 고객님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참 좋은 하루하루가 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