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절감과 환경을 살리는 기업

Review

사용후기


뉴아트 sm7 2.3 매직캡슐 사용후기

  •  글쓴이 : 장복주
    조회수 : 5,911
    20-01-20 11:52  

구형 sm5 수동 몰다가 뉴아트 sm7 프레스트 오토를 구매 했습니다.

엔진소음은 전차보다 헐씬 나아졌고요 오토기어 변속음이 스트레스 받았어요.

우연히 에코파워캡. 접지. 보조바데리, 밸트, 장착 교환하니 변속음이 조금 줄더라고요.   마지막으로 매직캡슐을 달았어요.

엔진소음이 좋았는데 더줄고 힘도 더생기고 연로도 몰라보게 줄고 

오토기어 변속음도 스트레스 안받고 몰라보게 달라졌어요.

너무좋아 구형 sm5 수동에도 매직캡슐을 달았어요.

과속해보니 예전에는 없는 뒷힘이 생겨 발으면 나갈기세 업그레이드 제대로

한것 같아 올립니다.

관리자 21-09-20 10:07
 
뉴아트에 이어 sm5  수동에도 매직캡슐을 애용해 주신 장복주고객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무엇보다도 귀한 시간을 내시어 후기를 올려 주신점 대단히 감사합니다.

연료공급압력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장치 "매직캡슐"은 기존과 같이 연료공급시스템에 의해 자동조절기능이 없이 연료를 엔진으로 강제분사하는 방식이 아니라 매직캡슐의 기능에 의해 연료공급시스템에 의해 강제로 공급되는 연료압력을 차단하고 운행 중 엔진내부에서 작용하는 실린더 내부 진공압력에 해당되는 만큼의 연료를 엔진 스스로 흡입해 가도록 자동조절하는 기능을 하는 장치입니다.

결국 매직캡슐과 같이 연료공급압력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기능이 없이 연료를 엔진으로 강제공급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여러가지 부작용  연료낭비, 출력저하, 소음증가, 핸들떨림, 수명단축의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이러한 부작용 모두 탁상공론적인 공학적 판단으로 완성된 연료공급시스템에 의해 연료를 엔진으로 강제공급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연료를 낭비할 수밖에 없는 연료공급의 문제로 발생하는 부작용의 결과입니다.

하지만 매직캡슐과 같이 처음부터 연료를 자동조절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엔진으로 강제공급하는 방식이 아니라 엔진이 스스로 주행상황에 알맞은 연료를 흡입해 가도록 자동조절함으로서 연료낭비를 미연에 방지하여 소중한 연료를 절감할 뿐 아니라 도리어 엔진의 출력이 향상되고 엔진의 소음감소와 핸들떨림 등  그간 연료공급기술부재로 인해 발생했던 부작용을 동시적으로 해결함으로서  엔진의 수명을 배가시킬수가 있는 것입니다.

더욱 중요한 것은 주행을 많이 하면  많이 할 수록 엔진의 성능이 놀라울 정도로 점점 좋아지고 연비로 도리어 점점 좋아지는 매직같은 사실을 직접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연료공급압력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매직캡슐 설치만으로도 이미 고객님의 차량은 친환경 자동차로 변하고,  연식을 불문하고 점차 뛰어난 성능을 가진 자동차로 변하고 있다는 사실을 계속되는 주행을 통해 인정하시게 될 것입니다.

연료낭비는 자동차 소유자들에게 금전적인 피해뿐만 아니라 환경을 망가트리는 원인이  되고 있다는 점에 깊이 있게 인식하시어
더 먾은 미래의 고객들이 매직캡슐과 함께 연료를 절감하면서도 친환경 자동차를 운행할 수 있도록 많은 홍보를 부탁드립니다.

지구온난화 및 대기 질 환경오염의 주범이 되고 있는 내연기관의 연료공급을 매직캡슐과 같이 근원적으로 해결해야 하기 때문이며, 미래를 살아갈 우리 후손들에게 맑고 깨끗한 환경을 물려줘야 함을은우리의 사명이기도 합니다.

다 시 한번 소중한 사용후기를 올려주신 장복주 고객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