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절감과 환경을 살리는 기업

Review

사용후기


카센타 보다 매직캡슐을 믿어야겠어요

  •  글쓴이 : 성경아
    조회수 : 9,987
    17-08-30 08:38  

카니발이 종합검사에서 매연때문에 재검이 나왔다. 

나름 잘 안다는 동네 카센타에서 거금 55만원을 들여서 수리를 했는데도 매연이 속시원하게 잡히지는 않았다.

카센터 사장님이 좀 타면 나아질 것이라고는 했지만 자신감이 없어 보여

돈은 돈대로 들어가고도 불안한 마음은 어전했다.  

카센터에 같은 동에 사는 분도 차수리 때문에 함께 있었는데 나를 살짝 불러내더니 본인이 타고 있는 코란도도 매연때문에 재검이 나왔었는데 인터넷에서 매직캡슐이란 제품을 알고 설치한 후 바로 매연도 없어지고 차가 완전히 달라졌다고 귀뜸을 해줘서 설치를 하게 되었다. 

카센타에서 하루 종일 수리를 해도 많이 줄어들긴 했지만 걱정스럽게 나왔던 매연이 매직캡슐 설치가 끝나자 거짓 말 처럼 사라지는 모습에 걱정거리가 한순간에 날아간 듯 기뻣다. 

처음부터 매직캡슐을 알았으면 카센터 수리를 안해도 되지 않았을까 좀 억울한 생각마저 들었다.

그런데 쓰리엔텍에서 설치나오신 기술자분이 수리는 할 걸 한거니 속상해 할 일이 아니라고 했다.

괜한 수리비가 들어간 것 같아 속상했었는데 카센타에서 수리를 깔끔하게 잘했다고까지 하시니까 도리어 쓰리엔텍 기술자분이 더욱 믿음이 갔다. 

카센타 수리를 해서인지 아니면 매직캡슐 때문인지는 명확하지 않지만 차가 예전하고 여러 면에서 많이 달라졌음이 확실하게 느껴졌다. 

하지만 더 믿음이 가는 것은 수리에도 불구하고 매연이 나왔던 카센타 수리보다도 설치 후 바로 매연이 없어진 매직캡슐 때문이라는 생각이 지배적이다. 

바로 눈앞에서 매연이 사라지고 엔진소리도 예전에 비해 차이가 확 날 정도로 조용해졌다는 느낌이 들었고 사실이었기 때문이다. 

또 연료도 절감된다고 하니까 기대가 많이 됩니다. 

솔직히 평상시 연료 소모되는 것에 신경을 안 써서 그 전 연료 소모 양을 잘 모르는 건 사실인데 정확하게 얼만큼 절약되었다고 말 할 수는 없지만 중요한 것은 평상시에 비해 게이지상 연료가 떨어지는 속도가 많이 느려졌다는 생각이 든다. 

다른 후기들을 보니까 매직캡슐 정말 기분 좋은 제품이고 고마운 제품이란 후기들이 있는데 그 분들의 후기에 동감이 간다.

멀리 안성까지 오셔서 설치를 해주신 설치기사님 특별히 감사드립니다.

관리자 18-09-13 11:52
 
매직캡슐을 애용해 주시고 사용후기까지 올려주신 성경아 고객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경유차를 타시는 많은 고객님들이 평상시 매연이 발생하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다가 정기검사 또는 종합검사를 통해 매연과다배출로 인한 불합격으로 재검이 나오면 당혹스러워 할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대부분 자동차에 대한 전문지식이 없는데 재검이 나오면 어디를 어떻게 손봐야 할지 난감하기도 하고 무엇보다도 매연과 관련된 수리비가 결코 적지가 않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대부분 수 십 만원을 들여 흡기/배기구 청소을 기본으로 연소와 관계된 부품수리 또는 교체을 하고 있지만 매연이 발생하는 핵심적인 원인해결은 아니기 때문에 일정한 기간이 지나면 또 같은 방법으로 비용이 들어가게 됩니다.

매직캡슐은 기존에 과다하게 공급되고 있는 연료압력을 차단하고 엔진이 스스로 필요한 만큼의 연료를 흡입해 가도록 자동조절함으로서 엔진에서 불완전연소가 되는 요소를 근본적으로 차단합니다.

엔진에서 불완전연소가 일어나지 않기 때문에 매연이 발생되지 않아 배기구나 흡기구가 막힐 일이 없어 집니다.

매직캡슐를 설치하는 것 만으로도 얼마든지 친환경 자동차가 될 수 있습니다.

많은 홍보부탁드리며 다시 한번 후기를 올려주신 성경아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활기찬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