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절감과 환경을 살리는 기업

Review

사용후기


매직캡슐 정말 신기한 녀석입니다.

  •  글쓴이 : 일산아지매
    조회수 : 10,402
    18-05-05 10:06  

안녕하세요.일산에 사는 2006년식 카이런차량주입니다.
4월에 종합검사를 받았는데 차관리를 잘 못해서 그런지..매연수치66%로 불합격을 받았습니다.
항상 차를 타면 냄새가 많이 났고 딸아이는 토할것 같다고 말을 많이 했어요. 아는 언니들도 제차를 타면 그런말씀도 했었구요.불합격을 받았을때 여러사람들의 이런말들이 떠올랐어요.
집 근처 차량정비소에 가서 문의해보니 클리닉을 받아야한다고 하더라구요. 금액은 30만원~100만원사이가 들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일회성인 클리닉은 너무 금액이 비싸다는 생각이 들어서 인터넷을 마구 찾아보았죠.
그러다가 우연히 매직캐슐이라는것을 알게되었죠. 상담하시는분이 자세히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시고 왜 그런 증상이 나타나는지까지 이유를 잘 말씀해 주시더라구요.
왠지 이걸을 장착하면 모든것이 잘 해결될 것만 같아서.. 일산에서 영종도로 무조건 갔어요.본사였는데 장착실장님(일명 빡빡이 실장님)ㅋㅋ 온정성을 다해 정비해 주셨어요.
장착하고 600키로를 타고 검사를 받았는데 6%를 받게되어 합격을 했어요.
600키로 다니면서 저희 신랑이 놀란점은 오르막길을 편하게 속도내면서 올라가는것이 놀랍다고 하더라구요.장착전 설날에 고향 내려가면서 오르막길에 속도가 떨어진다고 했거든요.
그리고 딸아이도 냄새도 안난다고 하구요.다시 새차를 타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참 신기한 것 같아요.전 저렴하게 차를 바꾼 느낌이 들어요.
쓰리엔텍 회장님,정이 많으신 사모님,장착실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저희 가족이 느낀것을 글로 다 표현을 못하겠지만 매직캡슐의 대단함

 



 

관리자 18-09-13 14:50
 
매직캡슐 사용후기를 올려주신 일산아지매님께 감사드립니다.

우선 종합검사에서 66%로 불합격이 된 카이런이 6%로 거뜬히 합격이 되셨다니 축하를 드립니다.

매직캡슐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상태에서는 기존의 연료공급시스템에 연료압력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장치가 없기 때문에 엔진에서 실제 필요한 연료양보다 훨씬 많은 양의 연료가 공급될 수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연료공급조건에 의해 운전자들의 의도와 전혀 관계없이 소중한 연료낭비와 함께 엔진에서 지속적으로 불완전연소가 일어나고 엔진의 소음이 점차 커지면서 출력이 떨어지고 핸들이 떨리는 현상 등 엔진의 컨디션이 급격히 무너지는 현상이 발생하게 됩니다.

고객님의 카이런 역시 위와 같은 현상에 의해 엔진의 컨디션이 무너진 상태이기 때문에 매연발생 66%라는 결과로 불합격 판정을 받게 된 것입니다.

원인을 찾아보면 대부분 매연과다배출로 불합격 판정을 받는 차량들의 흡기관(엔진으로 공기를 공급하는 통로)을 열어보면 역류된 매연 찌꺼기가 심하게 쌓여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엔진에서 발생된 매연이 배기관을 통해 빠져나가지 못하고 흡기관으로 역류했다는 것은 배기관이 막혀 원활한 배기활동이 불가능해졌기 때문에 공기가 흡입되는 통로로 역류를 한 것입니다.

이런 경우 엔진으로 정상적인 공기유입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공기흡입부족현상에 의해 엔진에서는 더더욱 불완전연소가 가중되어 매연발생은 정차 심하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엔진으로 연료를 분사하는 인젝터에도 매연이 역류하기 때문에 연료분사를 위해 ECU로부터 전기신호를 받고 열리고 닫히기를 반복해야 하는 인젝터에도 매연찌꺼기가 형성되어 천천히 열리고 천천히 닫히는 문제가 발생하여 연료분사양이 ECU 신호보다 더 많이 분사됨으로써 불완전연소가 점점 가중될 수밖에 없습니다.

또한 점화코일에도 같은 문제가 발생함으로서 점화코일에 점차 누적되어 형성되어있던 매연찌꺼기가 어느 순간 점화 코일에 의해 태워지면서 점화코일을 망가트리는 문제가 발생하게 되어 점화코일을 교체해야하는 제반 문제가 동시적으로 발생하게 되는 것입니다.

매직캡슐은 기존에 없는 연료공급압력 및 연료분문화 자동조절기능에 의해 연료를 엔진이 스스로 주행조건에 알맞게 흡입해 갈수 있도록 정확한 연료양을 자동조절하여 완전연소를 유도함으로써 위와 같은 현상들을 일소에 해결하는 신기술입니다.

매직캡슐 설치 후 600km 정도를 주행하시고 6%로 합격하셨지만 2년 후 또 다시 검사를 받을때에는 거짓말 처럼 6%보다도 더 낮은 결과가 나올 것입니다.

이와 같이 연료공급압력이 자동조절되느냐 안되느냐가 엔진의 전체적인 성능을 가늠한다는 사실을 몸소 느꼈을 것입니다.

친환경 자동차를 선도하는 매직캡슐은 거짓말 같은 결과로 주행을 하면 할 수록 고객님께 대만족을 선사할 것입니다.

연료의 성분을 구분하지 않고 년식을 구분하지 않는 매직캡슐은 엔진에 고장만 없다면 모든 자동차를 친환경 자동차로 거듭나게 합니다.

엔진오일교환주기등 운전자가 지켜야할 일상점검만 잘 관리하신다면 앞으로도 10년은 거뜬히 친환경자동차를 운전하시게 될 것입니다.

후기를 올려주신 고객님게 감사를 드리며 많은 미래의 고객들이 친환경 자동차를 운전할 수 있도록 많은 홍보를 부탁드립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