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절감과 환경을 살리는 기업

Review

사용후기


카이런 캡슐장착 후기

  •  글쓴이 : 이근직
    조회수 : 6,206
    20-10-13 08:02  

카이런을 소유하고 정기검사를 하기 위해 접수후 검사를 진행하던중 검사장에서 매연이 많이 나온다며 마후라 세척하고 정비하고 오라고 하여 카센타 갔지만  그리고 카센타 거래하던 검사장 연락 했지만 다른 검사장에서 1차 정비 요청이 된 상황이라 검사를 꺼려하여 고민 하던중 매직캡슐을 인터넷으로 알아 보던중 망설이다가 장착을 하고 검사장에 가서 검사하여 12%로 합격 하였고 3개월정도 지났습니다. 엔진소리가 부드러워지고 매연냄새가 심하였었는데 냄새가 안나고 차가 정말 부드럽게 잘나가고 있습니다.

연비도 좋아진것 같아요. 망설이던 분, 적극 추천 합니다. 특히 코로나로 특별 할인하니 선택이 좀더 쉬웠던거 같아요.

3개월 운행후 결론은  좋아요, 입니다.

아직까지 이렇게 작은 부속 하나가 이런 효과를 보게 되니 신기 할 따름입니다. 

관리자 20-10-13 10:11
 
매직캡슐 사용후기를 올려주신 이근직고객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매직캡슐 설치 후 첫 검사에서 12%로 합격하셨네요,

다음 검사 시 매연 양은 12%보다 휠씬 덜 나오게 될 것입니다.

매직캡슐 설치후에는 연료공급압력을 자동으로 조절하여 엔진이 스스로 필요한 만큼의 연료만을 선택적으로 흡입해 가도록 컨틀롤 함으로써 처음부터 엔진에서 매연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검사 시 나온 12%에 해당하는 매연은 매직캡슐 설치 전 배기관에 누적되어 있던  매연이 빠져나오는 과정으로서 주행을 통해 점차 빠져 나가면  더 이상 발생하거나 누적되는 일이 없을 뿐만 아니라  매연 누적에 의해 발생하는 역겨운 냄새도 동시에 사라집니다.

이를 증명하는 것이 바로 엔진성능의 변화입니다.
차가 부드럽게 잘 나간다는 것은 엔진에서 아무런 무리없이 폭발이 이루어지고 있음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엔진에서 완전연소가 일어나면 그간 매연이 발생한만큼의 연료절약은 물론 엔진의 출력이 향상될 뿐 아니라 엔진의 소음이 줄어들면서
승차감이 좋아지게 됩니다.

어떠한 설명으로도 이해가 불가능할 정도로 뛰어난 매직캡슐의 성능!
왜  매직이란 제품명을 사용했는지 오롯이  매직캡슐를 설치하고 직접 성능을 느끼신 분들만이 알 수 있습니다.

매직캡슐은 단순히 매연을 집중적으로 줄이는 장치가 아니라 처음부터 자동조절기능에 의해 소중한 연료를 정확하게 사용함으로서
적지않은 연료를 절감하면서도 엔진의 뛰어난 성능을 유지하도록 기능을 발휘합니다.

연료낭비를 미연에 방지하고 매연발생을 근원적으로 해결한 신기술 매직캡슐이 많이 보급될 수 있도록 홍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 입장에서 보더라도 매직캡슐 설치이후에는 매연은 걱정의 대상이 아니며 값비싼 연료를 최소 10% 이상 절감하는 성능에 의해 돈을 쓴 것이 아니라  도리어 엄청난 돈을 버는 장치이기 때문입니다.

환경을 살리고 친환경 자동차를 선도하는 기업 (주)쓰리엔텍은  고객 여러분들의 후기에 힘입어 더욱 좋은 제품 생산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매직캡슐 설치는 친환경 자동차 시대를 열어가는 지름길이며 맑고 깨끗한 세상을 열어가는 첫 걸음입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이근직고객님의 활기찬 하루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