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절감과 환경을 살리는 기업

Review

사용후기


매직캡슐은 차량에 날개를 달아 주네요

  •  글쓴이 : 이동수
    조회수 : 2,386
    20-09-12 11:33  

지난 8월 DPF달린 싼타페CM을 이끌고 인천 영종도 쓰리엔텍 본사를 방문하여 매직캡슐을 설치하였습니다. 이번이 두 번째 설치입니다.


매직캡슐을 설치 한 뒤 차량에 변화는 서서히 시작되었습니다. 500KM 주행​을 해야겠단 마음을 먹었습니다. 200만원대 중고로 구입한 노후차라 각종 부품, 오일을 교환하며 서서히 컨디션을 회복해 나갔습니다.


거의 차량을 신차대비 70% 정도로 회복했다고 믿고 이제는 안전운전하며 신차처럼 속도를 내보기 시작했습니다.


19일만에 어제 고속도로에서 테일파이프에 갈색 연기가 먼지처럼 나왔습니다. 중고차라 그런지 파이프에 그간 쌓인 게 나온 것 같았습니다. 그 전엔 핸들 조향 시, 기어 변속 시 차량이 엄청 떨어서 이러한 증상은 정석대로면 부품 교환을 해야 하는 경우라고 생각하지만 저는 매직캡슐을 장착했기에 차량이 매직캡슐에 적응하는 과정이구나라고 생각하였습니다. 


고속도로에서 갈색 연기가 뻥하고 나온 후로는 차에 컨디션은 달라졌습니다. 차량 진동, 핸들 떨림이 잦아들었고 악셀을 자신감있게 마음껏 밟을 수 있었습니다. 매직캡슐 성능이 100% 발휘되는 순간으로 느껴졌습니다. 안전운전하며 스피드를 즐기고 집으로 오는 내내 기분이 매우 좋았습니다.


적은 투자로 많은 기쁨을 느끼게 되어 이번 매직캡슐 구입도 성공적이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코로나19로 많이 힘든 시기에 매직캡슐이 큰 기쁨을 주어서 제품 개발자이신 쓰리엔텍 최인섭 사장님, 사모님, 장착해주신 정비사 님께 감사에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번창하십시오. 

 

글을 보시는 여러분들도 안전운전 하시고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리자 20-09-16 10:51
 
매직캡슐 사용후기를 올려주신 이동수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차량에 이미 설치가 되어 있는 DPF는 엔진에서 발생되는 매연을 포집하여 일정한 량에 이르면 다 시 한번 태우는 장치입니다.

반면에 매직캡슐은 처음부터 엔진에 공급되는 연료압력을 자동조절하여 엔진이 주행패턴에 따라 스스로 필요한 만큼의 연료을 선택적으로 흡입해 갈 수있도록 컨트롤하는 장치입니다.  그러므로 처음부터 매연은 발생되지 않습니다.

다만, 엔진에서 완전한 성능을 발휘할 때까지 길들이기 시기가 필요할 뿐입니다.

고객님께서 이미 실감하시고 계신바와 같이 주행을 하면 할수록 엔진이 개선될 뿐 아니라 연비향상, 출력향상, 엔진소음저하, 핸들떨림현상 제거등  매직캡슐 효과를 만끽하시게 될 것입니다.

매직캡슐 설치만으로도 고객님께 주어지는 많은 혜택은 시간이 지나고 주행거리가 많을 수록 진가를 나타낼 것입니다.
별다른 점검을 하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해마다 엔진의 성능이 점차 좋아지는 것을 느끼신다면 매직캡슐 때문임을 인정해 주셨으면 합니다.

친환경 자동차를 선도하는 매직캡슐 자동차를 소유하신 주변의 모든 분들께 많은 홍보를 부탁드립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