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절감과 환경을 살리는 기업

Review

사용후기


매연 불합격차량 매직캡슐장착후 통과되었습니다.

  •  글쓴이 : 정열현
    조회수 : 5,514
    20-09-09 19:20  

안녕하십니까?

제가 대구경북 매직캡슐 장착점을 운영하고있는 대길카 전문정비 정열현입니다.

지금까지 15톤현대화물차량 80%매연발생하여 저희업소에 방문하시어 매직캡슐 장착후 8%합격하였고

 

 5톤차량도 장착후11%통과하였으며 그밖에 싼타페.베라쿠르즈.엑티언.스포티지.카이런.투싼.에쿠스5.0가솔린.쉐보레크루즈.카니발 등등여러차종을 수십대 장착하였고 불합격차량들 많이 방문하시어 장착후 아직까지 한대도 재검이 발생하지않았습니다.

 

간혹 흡기크리닝도 병행을 해야하는데 그것은 지금까지 발생한 매연을 크리닝하면 효과는

확실히 좋아집니다.

많은분들이 고맙다고 전화도 주시고하여 나름대로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본사에서 통크게 코로나로인하여 고통분담을 하는차원에서 45%할인을 해드리고있으니 믿고 많이 애용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오늘 처음 사용후기를보고 이렇게 좋은제품을 알고있으면서 다른분들께 알리지않는것은  도리가 아니라여겨져서 많이 장착해준제가 있는사실 그대로 말씀드리는것이니 오해없으시길바랍니다.

두서없는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추신:문의전화 010.3823.6234 궁금하시면 언제든지 콜해주세요~ 

관리자 20-09-10 11:13
 
소중한 후기를 올려주신 대구경북  대길카 전문정비 정열현 대표님께 감사드립니다.

많은 자동차 소유주들이 종전에 난무했던 연료절감기 개념의 제품에 대한 불신임이 고조되어 있습니다.

특히, 연료절감기 개념의 제품에 대한 불신은 자동차를 전문정비하시는 카센터 또는 정비센터에서 더욱 큰 불신을 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며  연료절감기 제품들은 효과가 없다는 이러한 사실들이 방송매체를 통해 수차례 방영된 바 있기도 합니다.

하지만 자동차의 연료공급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매직캡슐'은  종전의 연료절감기 개념의 제품도 기술도 아닙니다.

종전 연료절감기 개념의 제품들은 기존 자동조절되지 않는 연료공급의 문제점을 그대로 방치한 여러가지의 이유를 들어 연료를 절감하거나, 매연을 줄일 수 있다고 주장해 왔습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국내에서 생산되는 대부분의 자동차 연료공급의 중요한 부품들은 독일의 보쉬나 지멘스에 의존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며  이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약 80% 이상이 독일의 연료공급기술을 사용함으로서 이에 따라 국내에는 연료공급에 대한 전문인력이 없다는 사실입니다.

전 세계 약 80% 이상 연료공급에 대한 부품을 공급하고 있는 독일 역시 세계적인 브랜드 밴츠, 폭스바겐 사의 배출가스 조작사건이 사회의 이슈가 된 바 있습니다.

결국 독일 역시 연료공급기술이 부족해 사실을 왜곡하고 배출가스 발생결과를 조작해 마치 배출가스가 덜 나오는 것처럼 거짓광고를 하고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기존 연료공급에 커다란 문제점이 있음을 알 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진정 연료를 절감하고 배출가스를 줄일 수 있는 기술은 오롯이 독일이 보유하고 있는 연료공급기술의 어떠한 부분이 문제가 되고 있는지 역학조사를 통해 올바로 알아내는 길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매연과 같은 배출가스는 미연소된 연료이며, 연료를 사용하는 기술부재에 따른 결과물이기 때문에  매연이 발생한다는 것은 곧 연료공급기술부재에 따라 소중한 연료가 낭비되고 있다는 결론에 이르게 되는 것입니다.

(주)쓰리엔텍은 자동차 연료공급에 대한 전문기술을 보유한 기업으로 독일의 연료공급기술에 대해 역학조사를 한 결과 엔진으로 공급되는 연료압력이 경유차량인 경우 플랜져펌프나 고압펌프에 의해 공급되어지지만 공급되는 연료압력이 기계적 기능에 의해 자동조절되지 않은 채 강제주입을 하듯 공급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를 근원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탄생된 신기술이 바로 '연료공급압력 및 연료분무화 자동조절장치'인 것입니다.

이제 매직캡슐 설치만으로도  강제공급에 의존하고 있는 독일의 기술을 뛰어넘어 연료를 엔진이 스스로 주행조건에 알맞게 필요한 만큼 흡입해 갈 수 있도록 자동조절하여 공급함으로서  처음부터 연료낭비를 막아 연료를 절감할 뿐만 아니라 연료낭비에 의해 발생된 매연과 같은 배출가스를 근원적으로 발생시키지 않는 시대가 열린 것입니다.

독일이  배출가스가 발생할 수 밖에 없었던 자동차의 종주국이라면 대한민국의  (주)쓰리엔텍은  자동차는 물론 가솔린, 디젤, LPG 등의 연료를 사용하는 모든 내연기관엔진에서 배출가스가 발생할 수가 없는 신기술 보유국으로  친환경 자동차 시대를 열어가는 종주국으로 자리매김을 할 것입니다.

매직캡슐를 열정적으로 설치하시고 많은 설치 경험을 가지고 계시는 정열현대표님께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리며 주변의 많은 동료 카센터나 정비센터에도 홍보많이 해주시어 고객님들이 소중한 연료를 절감하면서도 배출가스를 발생시키지 않는 신기술을 보편화 되어 사용할 수 있도록 협조를 당부드립니댜.

또한, 이 글을 읽어주시는 대구경북의 미래의 고객님들께서도 대길카 정문정비센터 (010-3823-6234  정열현대표)를 많이 활용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매직캡슐은 설치할까 말까? 를 염려해서는 안되는 신기술로서 자동차에서는 없어서는 안되는 소중한 기술임을 직접설치하시고 성능을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활기찬 하루 되시길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