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절감과 환경을 살리는 기업

Review

사용후기


2010년 그랜드카니발 r 종합검사 매연 37% 를 0%로 만들어준 놀라움

  •  글쓴이 : 한재훈
    조회수 : 4,177
    20-09-08 21:44  







아 . .열시미 사용후기 만들엇는데 왜 날아갓지 .

다시작성,,

종합검사에서 37프로 불하격 .. 보링공장에 수리 예약해놓고  인터넷검색에서 알게된 매직캡슐.. 이거 효과있나 의심 ..? 사용평은 좋은데 .장삿군 아닐까? .. 고민중에 홈페이지 상담.. 가격할인해준단다.. 한번달아보자.. 먼가 효과는 있겟지 하는 맘에 . 장착결심.. 근데  설치는 ?? .. 대구에 잇단다.. 대구 대길카정비.. 연락끝에 매직캡슐 장착, 흡기크리닝,,마후라 청소 해서 ㄹ64만원,, 합으보고 대구로 토욜 출발 점심무렵부터 3시간정도 작업..아 부품하나 더 갈아야 겟다. 중고차라 이지알벨브. 교체하는게 나을거 같다. 앞으로 10년은 더탈 계획이니.. 이지알 추가해서 75. 현금결재.. 머 .. 잘했다고 생각한다. 사장님 내외분이 같이 작업하시는데 인정이 넘치신다. .. 점심시간도 넘겨 짜장면으로 때우시고 차를 열심히 꼼꼼히 봐주셨다.. 근데 .. 그전 그렌져 아지마 손님이 오일갈고 사장님 욕을 인터넷리뷰해놨다.. 이야기 해떠만 신경안쓰신다.. 근데  그여자 웃긴다 오일갈면 최소 5만 당연한데 비싸다고 ..??? 에어콘필터 갈라고 해놓고 돈받는다고 악플 달아놓고?? 차도 모르는게 차끌고 다닌다고 남장사 초쳐놓고 .. .ㅎㅎㅎ

일단  세시간 작업 완료휴 마후라 물청소까지 깔금하게 .. 마치고 차를 타고 스타트 고속돌  올리니 아 부드럽고 힘이 좀 나아진듯.. 느낌인가 .. 아니다.. 확실히 느껴진다. 연비 ? 연비는 나중에 검증.. .좋다..

2일후 종합검사장 매연 재검사.. 검사원 꼼꼼하게 검사한다. 아...문제있나? 두근반 세근반,,  검사후 검사원이 부른다... 매연 얼맙니까 .. 검사원이 눈을 마주치며,, 0%입니다. . .우하하하..

성공... 영프로라니.. 10프로 이내만 들어도 감지덕지 햇을 텐데.. 영프로라니..

매직캡술 때문인지 대길카정비때문인지 ..하여튼  둘다 감사합니다..

연비도 잘나오는거 같고 .. 수리도 꼼꼼화게 해주신 대구대길카사장님 ..감사합니다.

매직캡슐도 좋아요.. 투싼에도 담에 장착 생각중입니다.. 굳.. 

관리자 20-09-09 10:12
 
후기를 올려주신 한재훈 고객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매직캡슐은 단순한 연료절감기 개념의 장치가 아닙니다.

매직캡슐 설치 전 37%의 매연이 발생한 원인은 연료공급압력이 자동조절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연료공급압력이 자동조절되지 않은 채 제조사에서  이미 정해진 하나 압력으로 주행 조건과 무관하게 강제로 공급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연료낭비와 함께  엔진에서 낭비된 연료가 불완전연소를 일으켜 매연을 발생시키는 원인이며,  이렇게 발생된 매연을 EGR를 통해 엔진으로 다시 보내 태우기 위해 재순환시키는 과정에서 고객님이 사진으로 올리신 흡기관(공기가 흡입되는 통로)이 카본으로 쌓여 원활하게 공급되어야 할 공기의 흡입양을 감소시킴으로서 점점 연료소모가 커지고 매연이 점점 많이 발생하는 주요원인이 되고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문제를 근원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개발된 장치가 바로 자동조절되지 않는 연료공급압력을 자동으로 조절할 수 있는 매직캡슐인 것입니다.

또한 매직캡슐의 성능이 아무리 뛰어나더라도 사진이 근거하는 바와 같이  연소에 밀접한 관계가 있는 흡기관에  쌓여있는 카본을 제거하지 않으면 정상적인 공기흡입을 방해하는 역할을 함으로 정상적인 성능을 낼 수가 없습니다.

대길카센터 정열현 사장님께서  매직캡슐 설치 이외에 연소과정에 문제가 되는 요소들을 깔금하게 제거를 해주신 덕분에 친환경자동차로 재 탄생된 것입니다.

이제 고객님의 2010년식 그랜드카니발 차량은 이미 친환경자동차로서 오늘 이순간 출고되는 신차보다도 휠씬 더 좋은 성능으로 10년 이상을 운행하시더라도 매연발생하고는 전혀 관련이 없는 친환경 자동차의 면모를 유지하게 될 것입니다.

다만,  엔진오일 교환주기 지키기 등 운전자가 지켜야 할 일상점검만 주기적으로 잘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나머지는 매직캡슐이 고객님과 함께 콤비를 이루면서 도리어  주행을 하면 할 수록 점점 더 좋은 성능으로 보답할 것입니다.

매직캡슐 설치 이후 고객님께서 별 다른 관리를 하지 않는데도 차량의 성능이 점차 좋아진다면 괜히 좋아지는 것이 아니라 매직캡슬의 연료공급압력 자동조절기능이 발휘하고 있기 때문임을 꼭 상기하시고 더 좋은 후기를 올려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친환경 자동차를 선도하는 매직캡슐을 애용해 주신 고객님께 다 시 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활기찬 하루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