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절감과 환경을 살리는 기업

Review

사용후기


쉐보레 이쿼녹스 장착 후기

  •  글쓴이 : 박정호
    조회수 : 3,179
    20-08-26 00:14  

이전 차량인 라세티프리미어 디젤수동 차량에 사용하던 매직캡슐을 이쿼녹스에 이전장착하여 운행중입니다.

 

신차인 관계로 연비부분은 어느 정도 향상되는지 말을 할 수는 없구요

 

단지 장착 전과 장착 후의 느낌을 말씀드리자면

 

장착 전 액셀링시에는 엔진소리가 카랑카랑하면서 날카로운 소리로 들렸는데

 

장착 후에는 낮게 깔리는 부드러운 소리로 변했구요

 

엔진브레이크 시에도 웅하고 높고 강하게 들리던 엔진소리가 저음의 부드러운 소리로 변했네요.

 

이전 차량인 라세티프리미어 디젤수동 차량에 사용할때랑 비슷한 저음의 부드러움이 이어지니까 좋아요

 

이전 차량의 공인연비가 19.7km/l였는데 매직캡슐 장착전에는 공인연비가 나오질 않았더랬죠

 

제가 조금 속도를 즐기는 편인지라 고속도로에 올리면 통상 140~160정도를 밟고 다녔는데 보통 연비가

 

16~17km/l 정도나왔었는데

 

장착 후에는 점점 연비가 올라가더니 신차 구입전까지 시내주행시에는 15km/l정도, 고속도로에서는 160이상을 밟고 다녀도 18~19km/l정도는 나와줬구요, 140~150정도 정속주행시에는 여지없이 20km/l 가 나오더

 

군요. 10년에 구입하여 24만킬로미터를 운행했던 차량으로서는 놀랄만한 연비인 거 같습니다.

 

이쿼녹스에도 장착 해놓았으니 앞으로 연비가 얼마나 나올지 기대됩니다.

 

참고로 이쿼녹스 공인연비는 13.3km/l인데 지금은 길들이기 중이고 계속 시내주행만 하고 있는데 12.6정도

 

나오고 있습니다.

 

앞으로 쭉 운행해보면 매직캡슐로 인해 연비가 향상되는지 안되는지 알게 될거 같습니다.

 

그때 다시 후기 올리겠습니다.

 

 

 

 

 

 

 

 

 

 

 

관리자 20-08-28 08:56
 
후기를 올려주신  박종호고객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신차로 이전 장착이후 더 좋은 결과가 있으시길 기대합니다.

매직캡슐은 어떠한 차종이든 엔진이 스스로 필요한 만큼의 연료를 가져다 쓸 수 있도록 자동조절하는 세계 최초의 유일한 신기술입니다.

이미 이전 장착 전의 차량에서 효과가 입증된 바와 같이 이쿼녹스 역시 대 만족하는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신차에 설치하셨기 때문에 매직캡슐 설치와 동시에 친환경 자동차가 된 것입니다.

연료를 절감하면서도 출력을 향상시키고 엔진의 소음을 급격히 떨어트려 엔진 최적의 안정을 기 하는 장치이기도 합니다.

배출가스를 처음부터 발생시키지 않는 것은 물론  약 15% 이상의 연료를 절감하는 신기술 매직캡슐 보급에 많은 홍보를 부탁드립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