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절감과 환경을 살리는 기업

Review

사용후기


쉐보레 이쿼녹스에 이전 장착

  •  글쓴이 : 박정호
    조회수 : 1,004
    20-08-12 11:42  

2010년식 지엠 라세티프리미어 20.디젤 수동차량에 장착했던 매직캡슐을 쉐보레 이쿼녹스 디젤차량에 이전창작했습니다.

 

라세티프리미어 운행하면서 10년넘게 24만킬로미터 이상 뛰면서 매직캡슐 덕분에

연비도 좋고 엔진소리도 좋아 만족하고 있었는데

그만 차 엔진룸에 화재가 발생하여 어쩔 수 없이 폐차하고

이쿼녹스로 갈아타게 되었네요

 

매직캡슐 측에서도 이쿼녹스 차량 장착이 처음인 관계로

장착하기 전에 애를 먹었는데

결국 장착완료했습니다.

 

8월10일에 장착하고 몇일 운행한 결과 만족합니다.

화재때문에 시커멓게 그을린 매직캡슐이 잘 작동할까 약간 걱정은 되었지만

아직까지 아무 이상없네요

 

장착 첫날에는 이전 차량에서도 그랬지만 적응기간이 필요한지 엔진소리에는 별다른 반응이 없었고

가속시 RPM 수치가 약간 낮아진 것이 다른 점이었네요

 

이틀째 운행시에는 엔진소리가 변했습니다.

신차인 관계로 처음 엔진소리는 칼칼했는데

장착 후에는 저음의 중후한 소리로 바꼈네요

 

이전 차량에서도 효과를 받었지만

최신 차량에도 효과를 볼 수 있어 좋습니다.

 

신차에 바로 장착한 것이라 연비 개선효과는 알수가 없지만

매직캡슐의 능력을 믿고 있습니다.

 



 

 

 

 

 

 

관리자 20-08-29 10:33
 
사용후기 및 사진까지 첨부하시어 이전장착 후기를 올려주신 박정호고객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엔진화재로 2010년식 라세티프리마에 설치되어 있던 매직캡슐을 이쿼녹스 신차를 구입하시자 마자 이전 장착하셨네요.

엔진 룸을 항상 청결하게 유지하지 않으면 먼지가 쌓이게 되고 쌓인 먼지가 전기적 요인에 의해 빈번하게 화재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를 경험으로 이쿼녹스는 동급 배기량으로 같은 경유를 사용하는 라세티프리마에 설치되어 있던 매직캡슐을 이전설치하셨으니 가끔씩 엔진 룸을 점검하시고 청결을 유지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고객님께서는 매연이라는 배출가스로 대기 질 환경에 악 영향을 미치는 경유차를 구입하셨지만 연료공급압력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매직캡슐이 설치되어 있음으로  자동차 소유주가  지켜야 할 필수적인 일상점검 즉,  엔진오일 교환주기 지키기 .  에어크레이너 교환주기 시키지 .  오일휠터 교환주기 지키기 등 관심을 가져주신다면 이쿼녹스가 폐차가 되는 시점까지 매연이 처음부터 발생이 되지 않는 친환경 자동차를 운전하시게 될 것 입니다.

이미 라세티프리마에서 충분히 경험을 했으리라 생각이 되지만 불행히 화재피해 중에서도 매직캡슐이 큰 문제를 받지 않아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친환경 자동차를 선도하는 매직캡슐을 끝까지 신뢰로서 믿어주시고 최적의 연비 . 최적의 출력 . 최적의 엔진소음 . 최적의 연소활동을  직접 경험하시게 될 것입니다.

매직캡슐을 설치는 연식을 막론하고 차종을 막론하고 연료절감은 물론 친환경 자동차가 되는 최고의 지름길입니다.

입과 입을 통해 급속도로 매직캡슐의 성능이 전파가 되고 있습니다.

늘 큰 관심가져주시고 자동차를 소유한 많은 주변분들에게 홍보를 부탁드립니다.

연료절감은 국제사회에서 가장 큰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지구온난화를 방지하는 지름길이며, 배출가스를 발생시키지 않아 대기 질 환경개선의 지름길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맑고 깨끗한 세상은 자동차를 운전하시는 운전자 스스로가 지켜야하는 예절이며, 사명감이기도 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시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