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절감과 환경을 살리는 기업

Review

사용후기


05년식 12인승 봉고3코치 매직캡슐 후기

  •  글쓴이 : 쿠우리스
    조회수 : 3,044
    20-07-29 23:05  



 

 

19년도 3월에 105천킬로정도  차량을 구매후, 3인승 캠퍼밴으로 정식개조를하여 1 넘게 타고 다니다가 올해 207월교통안전공단에서 당당히 합격하리라 믿었지만매연 검사 67% 불합격을 맞았습니다.. 

 

차에 들어간 돈과 추억이 있기에 폐차는 안할 것이며매연부분을 수리하기엔 수리범위가 광범위하여 예상 수리비가 들어가는 것이었습니다

 

또한 청소  수리를 하여도 다시 시간이 지나면 다시  수리를 해야한 다는 것을 검색을 통하여 알았기에 깊은 고민에빠진 찰나우연히 알게된 매직캡슐에 문의를 해봤습니다.

 

구매 상담시 20년이 넘은 회사이고아직까지 건재한것으로 보아 신뢰도가 느껴졌으며 또한 여러 사람들의 후기를 읽어보고   먹고 구매 결정을 하였습니다물론 안좋은 후기들도 있었지만아직까지 자신있게 한가지제품을 판매하는것으로 보아 신뢰가 갔습니다.

 

택배를 받고장착지점에서 장착을하고 풀악셀을 밟아 매연이 얼마나 나오는지 눈으로 체감  그날 교통안전공단 가서 당당히 매연 재검 17% 통과 하였습니다.

 

이건 마치 차량이 소화불량과 변비탈출한 느낌입니다연료를  태웠으면 배기도  되어야하는데 장착 전까지는 자꾸차안에 불완전 연소로 인한 카본 찌꺼기가 쌓여서 출력도 떨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다른 후기들은 연비도 올랐다는데 저는 아직 연비향상 효과는 아직 모르겠구요확실한건 차량 출력이 약간 높아졌습니다평소 다니던 오르막길에서 느낄  있었습니다.

 

앞으로  타면서 다음 매연검사 시에  통과를   있기를 기대합니다

 

매연검사 스트레스 받으신다면 현재로써는 매직캡슐 강추입니다.

 

관리자 20-08-29 11:09
 
매직캡슐 사용후기를 올려주신 쿠우리스 고객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10만 5천키로를 주행한 2005년식 봉고코치를  구입하시어 3인승 캠퍼밴으로 개조하시고 교통안전공단 검사를 통해 매연발생 합격기준이 지역적인 요소에 의해  40%임에도  67%가 나와 불합격 판정이후 매직캡슐 설치후 17%로 합격이 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검사표까지 근거로 올려주셔서 많은 미래의 고객님들에게 큰 도움이 되는 자료가 될 것입니다.

대부분 연식이 오래되면 매연은 당연히 발생하는 거 아닌가?  라고 생각들을 하십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노후차라고 해서 매연이 발생하는 것이 아니라 신차부터 이미 노후차량이 되면 매연이 발생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추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자동차를 운전하시는 모든분들이 꼭 알아두어야 할 지식이 있습니다.

노후차량에서 매연이 많이 발생한다는 것은 대기 질  환경을 악화시키는 물질이 많이 발생한다는 사실입니다.
하지만 신차에서 발생하는 배출가스(질소산화물과 이산화탄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반면에 신차에서 발생하는 질소산화물과 이산화탄소는 지구온난화를 가중시키는 주범입니다.
결국 신차는 지구온난화를 가중시키는 질소산화물과 이산화탄소를 발생시키지만, 노후차량에서 발생되는 매연을 발생시키지 않습니다.

이는 신차일때에는 연료공급이 비정상적인 조건에 의해 연료가 과다공급되더라도 신차이기 때문에 엔진에서 완전연소를 시킬 수 있는
조건에 의해 과다하게 공급된 연료를 모두 다 태울 수 있어 엔진에서 필요이상의 열이 발생하므로 엔진의 온도가 뜨거울수록 많이 발생하는 질소산화물과 이산화탄소가 가중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엔진이 항상 새것을 유지하는 것이 아니라 주행시간이 길어지고 연식이 오래될 수록 엔진의 연소환경이 불완전연소로 바뀌면서  완전연소시 발생하던 질소산화물과 이산화탄소는 점차 줄어드는 반면에 매연으로 둔갑해 발생하게 되는 것입니다.

연료공급에 문제가 있다면 신차든 노후차든 배출가스의 성분만 다를게 발생할 뿐 산차 노후차 모두에서 지구온난화를 가중시키거나 또는  대기질 환경을 악화시키거나  둘 중의 하나의 배출가스로 발생되어 대기 중으로 빠져나가는 것입니다.

이는 자동차 생산과정에서 매직캡슐과 같이 연료공급압력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장치가 없기 때문에 발생하는 고질적인 문제일 뿐입니다.

하지만 신차일 때  매직캡슐을 설치하면  폐차가 될 때까지 질소산화물 이산화탄소 매연 모두를 처음부터 발생시키지 않아 친환경 자동차를 운전하시게 됩니다.

고객님과 같이  설령 노후차량이라고 하더라도 자동조절되지 않는 연료공급을 자동조절하는 매직캡슐 설치만으로도 매연은 더 이상 발생하지 않는 친환경 자동차가 되는 것입니다.

지금 현재 검사표에 나와 있는 17%의 매연도 점차 주행 횟가가 많아 지면 배기관에 쌓여있던 매연이 빠져나가기만 하고 엔진에서 더 이상 형성이 되지 않기 때문에 다음 검사시에는 휠씬 더 줄어들게 될 것입니다.

결국 배기관에 쌓여 있는 매연을 얼마만큼 빨리 빼낼 수 있느냐가 관건이 되는 것입니다.

매직캡슐과의 인연은 친환경 자동차를 운전하시는 선택입니다.

약 15% 이상의 연료절감은 물론 엔진의 출력이 향상되고 엔진의 소음이 안정화 될 뿐아니라 매연을 처음부터 발생시키지 않는
뛰어난 성능이 고객님을 만족시킬 것입니다.

주변의 많는 분들에게 매직캡슐 많이 홍보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매직캡슐과의 인연에  다 시 한번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