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절감과 환경을 살리는 기업

Review

사용후기


그랜저 IG LPI 매직캡슐 장착했습니다 !!

  •  글쓴이 : 그랜저 IG LPI
    조회수 : 7,410
    20-07-14 00:40  

디젤 엔진의 매연 소음 진동의 효과를 알게되었고, 감동을 받아 LPI 엔진 그랜저에는 어떤 효과가 있을까.. 매직캡슐에 관심 가게되었습니다.

매직캡슐의 성능과 효과를 갤로퍼에서 느끼고, 곧바로 ig 그랜저에 추가 장착했습니다.(2017년 8월식)

 

LPI 엔진의 연료 압력을 찾아보니,

"연료압력 레귤레이터 : 연료압력을 조절하는 밸브로 연료탱크의 압력보다 항상 5 bar 이상이 되게 한다."

이것 보다는 저는 쓰리엔텍의 매직캡슐 기술을 믿기로했습니다. ㅎㅎ 연료압력자동조절 !!!

 




 

 

 

정말 연비가 좋아졌습니다.

출 퇴근 길 항상 같은 시내에  같은 속도로 다니는데 장착 전 연비 4 정도 나왔었습니다.

장착 후 연비 지금 6 정도로 올랐습니다. !!!

그리고 LPI 엔진의 맥동음? 맥동음이 거의 사라졌습니다.

또 출발 가속 할때 힘이 더 좋아 진거 같고 변속 타이밍에 차가 정말 부드러워졌습니다.

모든 면에서 좋아졌는데 설명을 못하겠어요.  

매직캡슐을 알게되어 정말 행운 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리자 20-07-14 19:08
 
사용후기를 올려주신 그랜져 LPI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갤로퍼 설치이후  본사 기술력을 믿고 추가로 설치해 주셔서 더욱 감사를 드립니다.

연료압력이 정해져 있다는 사실이 연료낭비와 배출가스발생의 원인이 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후기를 통해 알려주신바와 같이
 LPI 엔진의 연료 압력을 찾아보니, "연료압력 레귤레이터 : 연료압력을 조절하는 밸브로 연료탱크의 압력보다 항상 5 bar 이상이 되게 한다."  는 공학적 논리는 대단히 잘못된 것입니다.

엔진에서 요구하는 압력은 공학적 논리와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
엔진에서 요구하는 연료압력과 연료압력 레귤레이터를 통해 공급되는 연료압력은 절대로 밸런스가 일치할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고질적인 연료공급의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한 기술이 바로 연료압력을 자동조절하는 '매직캡슐'입니다.

연료는 엔진에서 사용되기 때문에  엔진에서 요구하는 압력을 얼만큼 정확하게 찾아내어 공급하느냐가 기술의 핵심입니다.

압력레귤레이터에서 공급하는 연료는 엔진에서 요구하는 압력이 아니기 때문에 레규레이터에서 공급하는 압력을 엔진이 요구하는
압력으로 자동조절하는 기술이 바로 '매직캡슐'이며 현재 고객님께서는 자동조절기능이 얼마나 중요한 지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연료절감뿐 아니라 친환경자동차를 선도하는 기업 (주)쓰리엔텍을 믿고 '매직캡슐'를 구입해 주신 고객님께
다 시 한번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주변의 많은 분들께  연료를 절감하면서도 친환경 자동차가 되는 지름길을 안내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