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절감과 환경을 살리는 기업

Review

사용후기


코란도스포츠장착

  •  글쓴이 : 이서용
    조회수 : 2,084
    21-06-26 13:33  



장인어른차량가지고인천와서 장착해드리고

기분좋게내려갑니다^^내돈주고내가발품뛴결과

쓰리엔텍은정말혁신이에요 믿고 시간내셔서 흡기청소도

하시고 차량의문제점도점검받으시는걸추천드립니다

공업사가서 헛돈날리지마시고 후기들이괜히있는게

아니더라고요 을왕리서맛난밥먹고 충북으로내려가 장인어른께

칭찬받아야죠ㅎㅎ 알피엠도잘올라가고최고입니다

관리자 21-07-22 14:57
 
코란도 스포츠 매직캡슐 장착후기를 올려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특히 본인 차량에 이어 매직캡슐의 성능을 신뢰해주시고 장인어르신 코란도스포츠 차량까지 설치해 주셔셔 더욱 감사를 드립니다.

꼼꼼히 사진도 찍어 올려주신점 많은 미래의 고객님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판단됩니다.

사진에서도 확인이 되는 바와 같이 트로틀바디 내부에 고착된 카본(매연덩어리)이 연료공급에 큰 문제가 있었음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트로틀은 깨끗한 공기가 유입되는 통로임에도 수저로 퍼낼 정도로 카본이 쌓여있는 것은 매연재순환장치 EGR에 의해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자동차에 EGR을 사용하게 되는 것은  엔진에서 매연이 발생할 수밖에 없음을 제작사가 인정하는 근거가 됩니다.

하지만 이제부터 자동차의 연료공급압력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장치 '매직캡슐'이 설치된 이상 고객님의 차량뿐만 아니라 장인어르신차량도 매연발생으로부터 완전히 해방이 되는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매연이 발생하던 차량이 매직캡슐의 연료공급압력 자동조절장치 장착으로 더 이상 매연이 발생되지 않는다는 것은  매직캡슐이 장착되지 않았을 때에는 연료공급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기능이 없었기 때문에 매연이 발생할 수밖에 없었고 매연이 발생하는 이유는 엔진에 필요이상 과다한 연료가 공급된 것이 원인이기 때문입니다.

매직캡슐처럼 처음부터 엔진에 공급되는 연료압력을 엔진이 스스로 흡입해 가도록 자동조절하면 매연이 발생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매연으로 발생되던 연료를 미연에 방지하는 효과에 의해 연료가 절감되는 것은 당연한 결과일 뿐입니다.

매직캡슐은 단순히 매연을 줄이는 장치가 아니라 처음부터 연료를 정확하게 공급함으로서 근본적으로 엔진에서 어떠한 유해물질도 형성이 되지 않도록 컨트롤합니다.

주행을 하면 할 수록 엔진의 성능이 향상됨을 느끼실 때마다 '매직캡슐'의 기능 때문임을 인정해 주시고 더 많은 고객님들이 장착하실수 있도록 많은 홍보부탁드립니다.

환경오염물질이 발생할 수밖에 없는 자동차를 친환경자동차로 거듭나게 만드는 '매직캡슐'이 보다 널리 알려지길 바라며  귀한 시간내시어 후기를 올려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무더위에 건강유의하시고 나날이 건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