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절감과 환경을 살리는 기업

Review

사용후기


엑티언

  •  글쓴이 : 이서용
    조회수 : 2,497
    21-06-26 12:45  

카센타가서100만원이상견적받았는데

직접인천와서 검사받고 흡기청소하고3프로

서비스도친절하고 이건 혁신이에요

관리자 21-07-23 08:21
 
매직캡슐을 구입해 주신 이서용고객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매연이 발생하는 이유는 자동차에  연료를 공급하는 조건만 갖추고 있고 자동조절할 수 있는 기능이 없기 때문이며  자동조절기능이 없는데 연료를 어떻게 공급하고 있는지 판단해 보시면 경유차 뿐만 아니라 모든 자동차에서 왜 시커먼 매연과 같은 배출가스가 발생하는지 감을 잡을 실 겁니다.

고객님께서 매연 3%로 합격을 하시고 혁신이란 표현을 하신 것은  고객님 차에 없던 연료공급압력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장치를 설치하셨기 때문입니다.

자동차의 연료공급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장치 '매직캡슐'은  단순히 종전에 발생하던 매연을 일부 줄이는 기술이 아니라 처음부터 연료를 정확하게 공급함으로서 매연을 근원적으로  발생시키지 않는 대한민국의 (주)쓰리엔텍이 개발한 세계 유일의 신기술입니다.

매연뿐만 아니라 연료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으며, 불완전연소를 미연에 방지하여 완전연소를 기함으로 엔진의 출력을 향상시키고 엔진의 소음도 회기적으로  줄이고  핸들이 떨리는 현상 등을 개선하여 주행을 하면 할수록 자동차의 승차감을 뛰어나게 상승시킵니다.

당부드리는 부분은 매직캡슐의 올바른 성능을 유지하기 위해  엔진오일교환 주기를 잘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나머지 부분은 '매직캡슐'의 자동조절기능이 고객님의 자동차를 성능이 뛰어난 자동차로 바꿔 놓을 것 입니다.

'매직캡슐'  장착만으로도 친환경 자동차로 거듭나게 하는 신기술이 미래의 많은 고객님들에게 전파되어 연료절감과 환경개선을 물론 친환경자동차로 거듭나는 경험을 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무더위가 심한 요즘  더위로 부터 건강유의하시기 바라며 귀한 시간내시어 사용후기를 올려주신 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