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절감과 환경을 살리는 기업

Review

사용후기


A/S도 완벽하게 해 주신 본사에 감사드립니다.

  •  글쓴이 : 차돌이
    조회수 : 938
    19-09-16 13:15  

2003년 9월식 무쏘 230SL  105,709km 신차부터 주행하던 차량입니다.

2019. 10 정기검사 매연이 걱정되어 7월 25일 영종도 본사에서 장착 후 테스트 한 결과 합격점 내에 들어 직접 출고 후 운행하였습니다.

 

대망의 9월 9일 검사장에 직접 몰고 갔다가 예기치 못한 충격적인 소리를 듣게 됩니다.

다른 건 다 좋은데 매연수치가 심하다 ..... 무려 47%....

제품 설치하고 테스트 했을때는 10% 나오던 차에서 무슨 일이...

 

불합격이 나와 당황스러워 설치 했던 본사에 전화를 하니 바로 오라하셔서 도착하였습니다.

꼼꼼하고 친절하게 확인 하시더니 제품이 아닌 밸브 쪽 문제를 바로 찾아 내시고는 그 문제까지 해결 해 주셨습니다.

 

그리고는 한시간 반 전쯤 차량검사소에서 본 듯한 똑같은 장치에 앉혀 주행테스트 같아 보였는데 동일한 검사를 통해 10%까지 다시 원상 회복되는 모니터를 직접 확인 해 주셨습니다.

다시 서울로 가는 길이 왜 그리 멀리 느껴졌는지, 비까지 오던 9월 9일 이었습니다.

다시 검사 후 결국 8%로 합격 후 아끼던 차 인데 더 탈 수 있다는 기쁨이 더 크게 느껴졌던 하루였습니다.

 

제품 문제가 아니었음에도 확인에 재확인 까지 문제점 해결까지 해 주셨던 두 선생님께 너무나 감사드리고

향후 다른 분들께도 제품은 물론 끝까지 판매된 제품에 대해 책임과 성의를 보여주신 관계자님께 더없는 홍보를 해 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