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절감과 환경을 살리는 기업

Review

사용후기


매직캡슐 사용후기

  •  글쓴이 : 이정재
    조회수 : 4,047
    19-06-25 14:24  

안녕하세요 제차량은 13년식 스포티지R 차량이고요 이번종합검사때 매연58% 나와서 불합격 재검까지 2주기간 주더군요 첨엔좀당황했는데 급가속할때나 언덕가속할때보면 사이드미러로보면 검은매연이 자주나왔어요 전 그게 엔진오일을 갈면 괜찮아지는줄알고 오일갈고 검사장에갔더니 58%로면 매연이심하다고 센타가서 수리후 다시오라하더군요 센타한군데를 갔는데견적이 100만원가까이 나오길래 일단집으로와서 검색좀해봤습니다 매직캡슐이란 제품이 눈에 띄어 자세히보았습니다 후기도 꼼꼼히보았구요 첨엔 이걸로될까 하고 연락하고 예약을잡고 본사로 가서 장착을하였습니다 장착후1000킬로 정도운행한뒤 검사마지막날에 가서 다시검사하니 58%나온차가 1%로나왔습니다 참고로 2017년검사때 9%나왔거든요 검사원이 수리잘하셨나보네요 하면서 웃더라고요 ㅎㅎ 제가매직캡슐 장착하고난뒤 크게느끼는점은 차가시동킨뒤에도 조용합니다 이걸엔진소음이라고 해야하나 모르겠지만 시동킨뒤 밖에나오면 차가조용해진걸 많이느끼고요 매연은 아예보이지도 않아요 일부로 급가속도해보고 중립상태에서 4000RPM이상으로 밟아도 매연이 안나와요 그리고 시내연비는 그전과비슷한거 같은데 고속연비는 20%정도좋아진게 맞는거같고요 140이상속력일때 차가 좀떨리고 그랬는데 그런증상도 없고요 완전히조용하진 않지만 그전과비교해볼때 제가몸으로느낄정도로 좋아졌어요 앞으로 타면서 더느끼는점 있으면 후기에 올리도록하겠습니다 그럼 이제여름인데 다들 건강챙기시고 전이만쓸게요~

관리자 19-06-27 17:22
 
13년식 스포티지R 차량에 매직캡슐을 설치하시고 후기를 올려주신 이정재 고객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매직캡슐 설치가 끝나면 매연은 엔진자체에서 발생이 되지 않습니다.

설치 후  차량성능(매연발생양)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으며 500키로 이상의  길들이기 주행이 필수입니다.

이는 그간 잘못 사용되었던 연료공급으로 인해 엔진과 흡기 및 배기관에 쌓인 누적된 매연이 빠져나가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정재 고객님께서는 매직캡슐 설치 후 엔진에서는 더 이상 매연이 발생하지 않고 충분한 길들이기 주행을 통해 엔진과 흡기 또는 배기관에 쌓여 있던 매연이 충분히 빠져나간 상태에서 검사를 받으셨기 때문에 설치 전 58% 발생하던 매연이 1%로 놀랄만한 변신을 한것입니다.

무엇보다도 엔진에서 더 이상 매연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것은 올바른 연료공급이 실현되고 있음이 증명되는 것이며 매연이 발생하지 않는 엔진은 연료절감은 물론 출력이 증가하고 엔진의 소음이 줄어들 수 밖에 없으며, 이로 인해 차량 전체의 컨디션이 증가하게 되는 것입니다.

고객님께서도 매직캡슐을 설치한 다른 고객님의 후기가 큰 도움이 되었을 것입니다.

또한 고객님께서 올려주신 후기가 또 다른 고객님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감사드리며, 타면 탈 수록 성능이 향상되는 매직캡슐의 놀라운 경험을 하시게 될 것입니다.

믿든 안믿든 많은 분들에게 많은 홍보부탁드립니다.

무더운 날씨 건강유의하시고 활기넘치는 나날을 맞이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