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절감과 환경을 살리는 기업

Review

사용후기


연비향상

  •  글쓴이 : 박정호
    조회수 : 3,791
    19-06-23 12:09  

10년식 라세티프리미어 디젤 수동차량입니다

 

어제는 대구에서 안동민속촌으로 집사람과 함께 드라이브하러 나갔는데 편도110킬로정도 되네요

 

고속도로에서 120~140km 사이에 왔다갔다하면서 운행했는데

 

트립상 연비가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연비가 나왔습니다

 

3월 매직캡슐 장착 이전에는 장거리 운행시 키로미터당 17~18정도 나오면 잘 나온다고 생각했는데

 

어제는 에어컨을 계속 사용하면서 운행하고 저녁에 집으로 돌아왔는데

 

트립상 연비가 20.3km를 찍었네요

 

대박~~^^

 

믿거나 말거나지만

 

매직캡슐을 장착한 후에 차의 상태가 계속 좋아지고 있다는 점에 의문이 없고

 

다시 한번 매직캡슐의 위력을 다시 한번  느껴본 하루였습니다.

 

 

 

관리자 19-06-24 12:36
 
10년식 라세티프리미어 디젤 수동차량에 매직캡슐을 설치하신 박정호 고객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자동차 연료공급 및 연료분무화 자동조절장치 매직캡슐에 의한 올바른 연료공급은 소중한 연료를 헛되게 낭비하지 않습니다.              소중한 연료를 헛되게 낭비하지 않는다면 시커먼 매연과 같은 대기환경오염물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감히 말씀드리지만 독일 등 메이커 또는 어떠한  차종을 막론하고, 사용하는 연료의 종류을 막론하고  `매직캡슐`이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소중한 연료낭비를 피할 수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자동차 종주국이라 볼 수 있는 독일을 비롯하여 전 세계에서 생산 운행 중인 모든 자동차는 연료압력을 자동으로 조절할 수 있는 부품이 없기 때문입니다.

특히 우리나라에서 생산되는 모든 자동차의 연료공급의 중요한 부품들은 독일의 보쉬나 지맨스의 기술에 의존하거나 국산화 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독일의 기술을 마치 최고의 기술로 믿고 맹신하고 있는 것이 우리나라 제조사들의 정신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자동차를 소유한 2천 3백만대에 달하는 운전자들은 이러한 사실조차 모르고 있습니다.

결국 독일의 연료공급기술로 인해 우리나라에 처해 있는 대기환경오염은  극에 달하고 있지만 자체 개발 능력없이 독일에만 의존하고 있는 국내의 경우 독일도 못해내는 기술을 우리가 어떻게 해결해 ~~~~    라는 식이지요.

하지만 (주)쓰리엔텍은 우리나라 제조사들이 의존하고 있는 독일의 연료공급기술에 대해 주도면밀하게 역학조사를 한 결과 그들의 연료공급기술에 상당한 문제가 있음을 찾아냈습니댜.

그 핵심적인 원인을 알고 올바르게 개선한 신기술이 바로 `자동차의 연료공급압력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장치` <매직캡슐>입니다.

본사가 보유하고 있는 기술적 명칭에서 알수 있듯이 `연료압력 자동조절`이란 부분이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독일의 기술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 사용하고 있는 연료공급기술에는  `연료압력을 자동조절할 수 있는 장치`가 없습니다.

자동조절하는 장치가 없이 연료를 함부로 사용하고 있다는 것이 증명되는 것입니다.

친환경 자동차를 선도하는 기업의 신기술 `매직캡슐`을 애용해 주신 박정호고객님께 다시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믿든 안 믿든 많은 분들에게 홍보부탁드립니다.

어리석은 이들은 늘 이러한 말들을 하죠 `자동차를 만드는 대기업도 못헤내는 기술을 어떻게 중소기업이 개발할 수 있느냐` 라고

제조사들은 또 이렇게 말들을 하죠 ` 독일도 못해내는 기술을 ~~` 이라고

자신의 생각을 스스로 고립시키는 어리석음을 자초합니다.

자동차 종주국인 독일이라는 이름만으로 그들에게 기가 눌러 맹신하고 있는 제조사들 자칭 자동차 공학을 전공했다며 독일가서 연수하고 오면 전문가인것처럼 꼭두각시 역할을 두려워 하지 않는 이들이  들끓는 현실을 (주)쓰리엔텍은 매우 안타까워 합니다.

`매직캡슐`을 믿고 설치해주신 고객님이 환경전문가 이십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