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절감과 환경을 살리는 기업

Review

사용후기


베라크루즈 디젤3.0 장착 후기

  •  글쓴이 : 정우영
    조회수 : 7,608
    20-12-11 14:53  

일전에 이제품과 비슷한 연비향상과 매연감소한다는 걸 장착했는데 효과가 미미해서

이회사 제품을 반신반의  했는데 속는샘치고 장착을 했습니다.

가격은 결코 싼가격은 아닙니다. 하지만 영구적이고 효과가 있다는게 팩트입니다.

제차는 10년형 베라크루즈 4륜 3.0디젤 27만km 운행한 차량입니다

장착전에는 연식과 키로수가 있다보니

엔진 진동, 매연, 연비가 보통 시내 6~7  장거리 8~9km였는데 

장착후 변화는

디젤차인데 엔진의 정숙성이 느껴집니다

매연이 확연히 감소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놀라운 연비향상입니다

평균 속도로 주행했을때 장거리 12km이상 나오더라고요

현재 광폭타이어를 장착했는데 규격타이어면 더 나오겠죠

매직캡슐 적극 추천합니다.

계속운행해보고 집사람차도  아들차도 장착해주고 주변사랑들에게도 추천해야겠네요.

관리자 20-12-21 11:10
 
베라크루즈 매직캡슐 사용후기를 올려주신 정우영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통상 정기검사 및 종합검사를 통해 불합격 판정을 받은 차량들이 궁여지책으로 인터넷을 살펴보다가 매직캡슐과 인연을 맺습니다.

연료절감은 둘째치고 우선 불합격 판정을 받았으니  이곳저곳 카센터를 찾아  합격을 위해 수리도 하고 안간힘을 다하지만 여러 종류의 부품을 교환하고도 불합격판정을 받는 사례가 비일지재한 것이 현실입니다.

고객님께서 올려주신 후기를 참고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매직캡슐 설치 전에는 정거리 주행 시 연비가  8~9km 정도였고,  매직캡슐 설치 후 12km 이상 나온다고 올려주셨네[요.
그렇다면 평상 시 매직캡슐 처럼 자동조절기능이 없는 상태에서 소중한 연료를 함부로 사용하는 기술부족에 의해 무려 3km 이상 더 주행할 수 있는 연료가 낭비되고 있었다는 사실이 증명된 것입니다.

이와 같이 엔진에 필요이상의 연료가 공급되면 도리어 엔진에서 불완전연소가 일어나 연료낭비와 함께 매연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러한 과정이 지속이 되면 엔진의 내부뿐 아니라 공기가  흡입되는 통로로 매연이 역류하여 카본이 쌓이게 되고 배기관 역시 매연이 점차 쌓여 배기활동을 방해 함으로서 악순환이 연속됩니다.

이러한 부작용으로 연료낭비/불완전연소에 의한 매연발생/ 엔진의 출력저하/ 엔진소음증가/ 엔진떨림현상에 의한 핸들떨림 등의 부작용이 발생하는 것입니다.

결국 매직캡슐은 많은 고객님들이 매연을 줄이기 위해 설치를 하지만 사실은  함부로 사용되고 있는 소중한 연료를 낭비하지 않도록 줄이는 기술이 동반하지 않는 한 매연 역시 줄일 수가 없는 것입니다.

매직캡슐과 같이 기존의 강제공급에 의한 연료공급을 주행패턴에 따라 엔진이 스스로 필요한 만큼의 연료를 선택적으로 흡입해 갈 수 있도록 자동조절함으로서 처음부터 정확한 연료가 공급되면 모든 부작이 동시적으로 사라지는 것입니다.

이렇게 거짓말 같은 성능을 발휘하는 제품이라 magic이라는 제품명을 사용하게 된 것입니다.

소중한 연료도 절약은 물론 친환경 자동차를 선도하는 '매직캡슐'
보다 많은 고객님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많은 홍보부탁드립니다.
매직캡슐의 설치는 친환경시대의 선도기술입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