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절감과 환경을 살리는 기업

Review

사용후기


번호 225번 - 렉스턴후기 추가합니다..

  •  글쓴이 : 렉스턴
    조회수 : 1,731
    20-12-08 14:01  

아래 번호 225번- 2020.09.21.자 렉스턴 장착후기 추가합니다,,,

1. 매직켑슐 장착위치를 부랸자에 가까운 위치로 옮겨 달았더니, 엔진에서 웅웅웅~ 하는 소리가 완전히 없어젔고,(아마도 접촉에 의한 간섭이 맞는 듯,,,)  엔진 차체 흔들림현상도 많이 좋아져서 거의 흔들리지않고, 가끔 흔들립니다,,,

2. 엔진소음도 전보다 훨씬 조용해지고, 부드러워젔습니다.

3. 매연은 공회전시 급가속패달을 밟아도, 매연 나오지 않습니다. 다만, 언덕길에서 저속으로 스타트 시작할때,,, 매연이 가끔 나옵니다, 평소에 잘 나오지 않지만, 가끔씩 많이 나오는데, 부란자 내부에 포집된 쌓인 매연이 나오는 것인지??? 잘은 모르겠습니다. 아뭏든 만족합니다, 요즘은 엑셀패달을 팍팍 밟고 다닙니다,,, 2020.12.08.

관리자 20-12-21 10:49
 
추가 후기를 올려주신 렉스턴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장착위치를 부란자와 가깝게  옮긴 후 엔진 울림이 없어졌다니 다행입니다.

매직캡슐에서는 엔진으로 공급되는 연료압력도 자동조절하지만 연료의 무화도  역시 주행패턴에 따라 자동으로 조절하는 기능을 합니다.

동일한 제품이지만 제품위치가 부란자와 가까울수록  더 좋은 성능을 발휘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엔진의 형식이나 설치위치가 가깝게 설치하기 에 어려운 차량들도 있어 장착기술자의 판단에 따라 최적의  위치를 찾아 설치하게 됩니다.

또한 간혹 매연이 발생하는 이유는 배기관에 누적되어 쌓여 있던 매연이 주행 중  돌출이나 꺼짐현상의 도로을 달리면서 떨어져 빠져 나오는 현상인 듯 합니다.

매직캡슐의 기능은 처음부터 엔진에서 매연이 발생되지 않도록 정확한 양의 연료를 엔진이 스스로 흡입해 가도록 자동조절함으로 배기관에 쌓여 있던 매연만 점차 빠져나간다면 걱정의 대상은 아니니 염려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친환경 자동차를 선도하는 매직캡슐
연식을 불문하고  모든 자동차가 친환경 자동차가 되고 모든 중장비와 같은 모든 내연기관 역시 친환경 엔진이 될 수 있도록 많은 홍보부탁드립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