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절감과 환경을 살리는 기업

Question & Answer

Q & A


쏘랜토 2008년식에 장착문의

  •  글쓴이 : 박상훈
    조회수 : 570
    21-10-04 19:51  

1. 쏘랜토 2008년 1월식인데 다음검사가 22년 1월인데, 이 제품을 장착해서 매연검사에 합격하고 싶은데 합격이 가능한가요?

2. 이 제품 장착금액은 어떻게 하는지요?

3. 영종도 본사로 가서 장착해야 되는지요?

4. 그리고, 이 제품을 장착후 지자체 행정기관에 신고를 해야하는지요, 신고를 한다면 어떻게 해야되는지요? 

5. 아, 또한가지 이 홈페이지 매장안내를 클릭하니 한남동 순천향대병원 맞은편으로 지도가 나오는데

  여기서도   장착이 가는한곳인가요?

관리자 21-10-18 19:11
 
문의에 감사드립니다.

쏘렌토 2008년식 매직캡슐 제품가격은  695000원 입니다만 코로나 경제위기로 인해 어려운 경제상황에 (주)쓰리엔텍도 함께한다는 차원에서 한시적으로 45%를 할인행사하고 있습니다.

본사 방문 시 환경검사시스템을 구입하고 있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 예비검사를 하실 수 있는 혜택을 드립니다.

지역이 서울이시면 가급적 본사방문설치하시면 설치공임을 따로 받지 않고 무상으로 설치를 해드립니다.
하지만  설치점을 통해 설치를 하시면 설치공임 7만원을 별도를 지급하셔야 합니다.

매직캡슐 설치후 행정기관에 신고하지는 않습니다.
매직캡슐 설치후 환경검사를 통해 매연발생 양이 10% 이내인 경우 서울시를 대상으로 유예신청제도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매직캡슐 설치 후에는 확실하게 10% 이내에 속하게 될 뿐만 아니라  주행거리가 많을 수록 점차 배기관에 쌓여 있던 매연이 빠져나가면 엔진과 연소부품에 이상이 없는 한 연식을 불문하고 처음부터 엔진에서 매연이 발생되지  않는 친환경 자동차로 바뀐다는 점을 강조드립니다.

조금도 망설이지 마시고 속히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